새로운 E-Business 모델로서 분절화된 콘텐츠의 성장

' 새로운 E-Business 모델로서 분절화된 콘텐츠의 성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Business
  • Mobile Environment
  • e-business
  • fragmented contents
  • fragmented contents intermediary business model
  • mobile environment
  • multi-cultural students
  • parents
  • smart phone app
  • smart-phone app
  • 고교배정방식
  • 다문화 교육
  • 다문화 중학생
  • 모바일 환경
  • 분절화 콘텐츠
  • 분절화 콘텐츠 중개 비즈니스 모델
  • 스마트폰 앱
  • 중학교 교사의 다문화 학생 지도 경험
  • 평준화지역 일반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5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