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뉴로마케팅을 통한 신기술의 유저에 대한 영향 조사
박병호(Byungho Park)
박신영(Shinyoung PARK)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병호(Byungho Park)
박신영(Shinyoung PARK)
제어번호
101820184
학술지명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권호사항
Vol. 2016 No. 1 [ 2016 ]
발행처
한국HCI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22-324 ( 3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6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LC4MP
뉴로마케팅
스크린 엑스
정신생리학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1)
뉴로마케팅 6건
lc4mp 3건
정신생리학 2건
인용/피인용
뉴로마케팅을 통한 신기술의 유저에 대한 영향 조사
' 뉴로마케팅을 통한 신기술의 유저에 대한 영향 조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lc4mp
뉴로마케팅
스크린 엑스
정신생리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lc4mp
4
0
0.0%
뉴로마케팅
7
0
0.0%
스크린 엑스
1
0
0.0%
정신생리학
3
0
0.0%
계
1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