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내용중심 초등영어 교육에 대한 교사 인식 연구
김영민(Kim, Young-Min)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민(Kim, Young-Min)
주제어
content-based
cross-curricular
elementary English
survey questionnaire
Teacher Perception
teacher perception
계류선
모리슨 방정식
전체계 해석
파랑
해중터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07)
elementary english 58건
파랑 47건
teacher perception 41건
해중터널 11건
survey questionnaire 6건
content-based 5건
계류선 5건
모리슨 방정식 3건
전체계 해석 2건
cross-curricular 1건
인용/피인용
내용중심 초등영어 교육에 대한 교사 인식 연구
' 내용중심 초등영어 교육에 대한 교사 인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tent-based
cross-curricular
elementary english
survey questionnaire
teacher perception
계류선
모리슨 방정식
전체계 해석
파랑
해중터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tent-based
6
0
0.0%
cross-curricular
2
0
0.0%
elementary english
59
0
0.0%
survey questionnaire
7
0
0.0%
teacher perception
29
0
0.0%
계류선
6
0
0.0%
모리슨 방정식
4
0
0.0%
전체계 해석
3
0
0.0%
파랑
48
0
0.0%
해중터널
12
0
0.0%
계
17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