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관광지의 브랜드 동일시가 러브마크,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훈(Seung-Hun Lee)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승훈(Seung-Hun Lee)
주제어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Brand Congruity
Lovemarks
Nitrosamines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Salivary protein complex
Tourism Destination
관계지속의도
관광지
러브마크
브랜드동일시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725)
지리 1,319건
브랜드동일시 108건
관계지속의도 92건
관광지 59건
러브마크 42건
tourism destination 35건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24건
lovemarks 16건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14건
brand congruity 9건
nitrosamines 5건
salivary protein complex 2건
인용/피인용
관광지의 브랜드 동일시가 러브마크, 관계지속의도에 ...
' 관광지의 브랜드 동일시가 러브마크,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brand congruity
lovemarks
nitrosamines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salivary protein complex
tourism destination
관계지속의도
관광지
러브마크
브랜드동일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3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Relationship Continuity Int ...
25
0
0.0%
brand congruity
10
0
0.0%
lovemarks
17
0
0.0%
nitrosamines
6
0
0.0%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 ...
15
0
0.0%
salivary protein complex
3
0
0.0%
tourism destination
36
0
0.0%
관계지속의도
93
0
0.0%
관광지
60
0
0.0%
러브마크
43
0
0.0%
브랜드동일시
109
0
0.0%
계
1,73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