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들의 제주도에 대한 구전과 관광목적지 브랜드 지식 간 관계 연구

' 중국인들의 제주도에 대한 구전과 관광목적지 브랜드 지식 간 관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Brand Awareness
  • Brand Image
  • Oral squamous cell carcinoma
  • Surgical enucleation
  • Unsual presentation
  • Word of Mouth
  • brand awareness
  • brand image
  • brand knowledge
  • mouthfloor
  • osteochondroma
  • p53
  • tourism destination
  • word of mouth
  • 관광목적지 인지도
  • 구전
  • 브랜드지식
  • 인지적 이미지
  • 정서적 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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