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청자의 한류 예능프로그램 시청동기에 대한 탐색적 연구: 중국판 아빠! 어디가?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 중국 시청자의 한류 예능프로그램 시청동기에 대한 탐색적 연구: 중국판 아빠! 어디가?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TV Drama
  • amount of viewing
  • gratification
  • motivations
  • semiotic analysis
  • transmedia contents
  • use and gratification theory
  • 기호학
  • 리얼 버라이어티
  • 만족
  • 시청동기
  • 시청량
  • 예능 프로그램
  • 이데올로기
  • 주민참여예산제도
  • 참여기구
  • 참여수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0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