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 -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 -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osloflavone
  • Norwogonin
  • UMR-106
  • Vaccinium bracteatum Thunb
  • customer ability
  • customer happiness
  • customer organizational socialization
  • customer value creation behavior
  • goal congruency
  • oroxylin a
  • role clarity
  • 고객 능력
  • 고객가치창출행동
  • 고객의 조직사회화
  • 고객행복
  • 목표일치성
  • 역할명확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