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신영준 ( Young Joon Shin ) 하지훈 ( Ji Hoon Ha ) 이성희 ( Sunghee Lee )
- 제어번호 101805782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36 No. 1 [ 2016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9-166 ( 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KDC 374.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주제어 difficulty flipped class flipped learning flipped-learning PERCEPTION perception science class science teacher Science Teacher 개별 목표 설정 거꾸로 교실 거꾸로 수업 건강장애아동 및 청소년 과제중심 작업치료 과학교사 과학수업 그룹 활동 글씨쓰기 글씨쓰기 명료도 어려움 경험 정신보건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 지역사회작업치료 체계적 고찰 학교작업치료
유사주제 논문( 2,388)
- perception 670건
- flipped-learning 328건
- 체계적 고찰 227건
-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 128건
- 거꾸로 교실 93건
- flipped learning 86건
- 과학교사 86건
- difficulty 85건
- 과학수업 84건
- science class 65건
- 거꾸로 수업 45건
- science teacher 30건
- 지역사회작업치료 22건
- science teacher 17건
- flipped class 16건
- 정신보건 16건
- 글씨쓰기 12건
- 그룹 활동 11건
- 학교작업치료 9건
- 글씨쓰기 명료도 5건
- 어려움 경험 5건
- 개별 목표 설정 3건
- 건강장애아동 및 청소년 3건
- 과제중심 작업치료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