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모바일 패션 쇼핑 특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델(Technology Acceptance Model)을 적용 -

' 연구논문 : 모바일 패션 쇼핑 특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델(Technology Acceptance Model)을 적용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njoyment
  • personalization
  • physical education majors
  • re-watching intentions
  • satisfaction
  • security
  • social interaction attempt
  • student-athlete
  • tam: 기술수용모델
  •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watching motive
  • 개인화
  • 보안성
  • 유희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6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