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된 합리적 행동이론(ETRA)과 휴리스틱(Heuristics)이론을 적용한 커피전문점 선택행동 연구

' 확장된 합리적 행동이론(ETRA)과 휴리스틱(Heuristics)이론을 적용한 커피전문점 선택행동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ponsors
  • behavior intension
  • choice behavior
  • etra
  • extended tra
  • heuristics
  • theory of reasoned action
  • tra
  • 광고 심의
  • 매복 광고(앰부시 마케팅)
  • 메가 스포츠이벤트
  • 선택행동
  • 심의위원회
  • 주요 행사
  • 평창동계올림픽
  • 합리적 행동 이론
  • 행동의도
  • 확장된 합리적 행동이론
  • 후원
  • 휴리스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8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