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식품의 TV광고 속성이 소비자의 지각가치와 제품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친환경 식품의 TV광고 속성이 소비자의 지각가치와 제품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ercial advertising attributes
  • environmental-friendly food
  • perceived value
  • purchase intention
  • royalties
  • sports brand.
  • trust
  • 광고 속성
  • 구매의도
  • 국제올림픽위원회
  • 신뢰
  • 앰부시마케팅
  • 오륜마크
  • 올림픽 표장
  • 지각가치
  • 친환경식품
  • 평창올림픽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49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