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친환경 식품의 TV광고 속성이 소비자의 지각가치와 제품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현주 ( Hyun-ju Kim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현주 ( Hyun-ju Kim )
주제어
Commercial Advertising Attributes
Environmental-friendly food
Perceived Value
Purchase Intention
royalties
sports brand.
Trust
광고 속성
구매의도
국제올림픽위원회
신뢰
앰부시마케팅
오륜마크
올림픽 표장
지각가치
친환경식품
평창올림픽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479)
trust 1,638건
신뢰 1,543건
구매의도 1,527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perceived value 594건
지각가치 51건
친환경식품 21건
광고 속성 16건
국제올림픽위원회 11건
평창올림픽 10건
environmental-friendly food 5건
앰부시마케팅 4건
royalties 3건
commercial advertising attributes 2건
오륜마크 1건
올림픽 표장 1건
인용/피인용
친환경 식품의 TV광고 속성이 소비자의 지각가치와 제 ...
' 친환경 식품의 TV광고 속성이 소비자의 지각가치와 제품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mmercial advertising attributes
environmental-friendly food
perceived value
purchase intention
royalties
sports brand.
trust
광고 속성
구매의도
국제올림픽위원회
신뢰
앰부시마케팅
오륜마크
올림픽 표장
지각가치
친환경식품
평창올림픽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49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mmercial advertising attrib ...
3
0
0.0%
environmental-friendly food
6
0
0.0%
perceived value
595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royalties
4
0
0.0%
sports brand.
1
0
0.0%
trust
1,639
0
0.0%
광고 속성
17
0
0.0%
구매의도
1,528
0
0.0%
국제올림픽위원회
12
0
0.0%
신뢰
1,544
0
0.0%
앰부시마케팅
5
0
0.0%
오륜마크
2
0
0.0%
올림픽 표장
2
0
0.0%
지각가치
52
0
0.0%
친환경식품
22
0
0.0%
평창올림픽
11
0
0.0%
계
6,49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