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과 관광목적지 브랜드 지식 간 관계 연구: 제주의 중국 잠재방문객을 대상으로

' 구전과 관광목적지 브랜드 지식 간 관계 연구: 제주의 중국 잠재방문객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wareness
  • brand image
  • brand knowledge
  • parenting stress
  • tourism destination
  • word of mouth
  • 관광목적지 인지도
  • 구전
  • 대안적 분쟁해결
  • 브랜드지식
  • 비밀
  • 비밀유지
  • 인지적 이미지
  • 정서적 이미지
  • 조정
  • 콘텐츠분쟁조정
  •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
  • 콘텐츠산업진흥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4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