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초등교사교육 과정 과학교육방법론 수업(Science Methods Course)의 과학적 탐구 활동을 통한 예비교사들의 과학교수학습에 대한 자기 효능감 및 PCK 이해의 향상

' 미국 초등교사교육 과정 과학교육방법론 수업(Science Methods Course)의 과학적 탐구 활동을 통한 예비교사들의 과학교수학습에 대한 자기 효능감 및 PCK 이해의 향상'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quiry
  • pck
  •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 preservice teachers
  • science methods course
  • science self-efficacy
  • 과학교육 방법론
  • 교과교육지식
  • 예비교사
  • 자기효능감
  • 탐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2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