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프로그램에서 지위 변화에 대한 고지 시점의 심리적 거리가 소비자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 멤버십 프로그램에서 지위 변화에 대한 고지 시점의 심리적 거리가 소비자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Loyalty Program
  • Recall
  • Residents Action
  • Residents Sovereignty
  • construal level
  • loyalty program
  • message abstractness
  • processing fluency
  • referendum
  • retailing
  • 메시지추상성
  • 멤버십 프로그램
  • 사회보장사업
  • 성과관리
  • 소매관리
  • 재정사업 자율평가
  • 전달체계 유형
  • 정보처리 유창성
  • 해석수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