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스포츠인의 부정적 평판이 스폰서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미치는 파급효과

' 유명 스포츠인의 부정적 평판이 스폰서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미치는 파급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Odor sensor
  • Odorous substance
  • Pattern recognition
  • Quartz Crystal Microbalance(QCM)
  • RBFN-NSG
  • Temperature transient
  • identification
  • meaning transfer model
  • media credibility
  • negative publicity
  • pca
  • social identity theory
  • sponsorship
  • 동일시
  • 미디어 신뢰성
  • 부정적 사건
  • 사회정체성 이론
  • 스폰서십
  • 의미전이모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