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화 단서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유형 및 자기-브랜드 연결의 조절효과와 타 소비자에 대해인지된 유사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대중화 단서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유형 및 자기-브랜드 연결의 조절효과와 타 소비자에 대해인지된 유사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Olfactory contents
  • Olfactory display
  • Scent device
  • Scent display
  • identity-signaling
  • perceived similarity
  • popularity cue
  • self-brand connection
  • virtual-reality
  • 대중화 단서
  • 인지된 유사성
  • 자기-브랜드 연결
  • 정체성 표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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