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가 한국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분석

논문상세정보
' 한류가 한국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globalculture
  • k-pop
  • koreaimage
  • koreanstars.movie/drama.
  • koreanwave(hallyu)
  • product imag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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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류가 한국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참고문헌

  • 한류의 원산지효과 - 중국과 일본 한류의 비교 -
    이운영 무역학회지 32 (5) : 405 ~ 426 [2007]
  • 한류경험의 유형이 국가브랜드 이미지와 기업 및 제품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창현 광고연구 87 (87) : 364 ~ 391 [2010]
  • 한류가 한국산제품에 대한 평가 및 구매의도에미친 영향 : 일본시장사례를 중심으로
    大屋劑彦 강동균 홍성태 마케팅관리연구 12 (1) : 71 ~ 90 [2007]
  • 한류가 중국소비자의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음식제품 및 음식기업이미지 중심으로
    김미정 배정민 이춘수 현대중국연구 11 (2) : 123 ~ 155 [2010]
  • 한류 인기 요인에 대한 지역별 차이와한류콘텐츠 호감도와의 관계 비교연구- 아시아, 미주, 유럽지역을 중심으로 -
    문효진 국제지역연구 17 (3) : 19 ~ 48 [2013]
  • 중국의 '한류(韓流)' 현상과 한국 TV 드라마 수용에 관한 연구
    허진 한국방송학보 16 (1) : 496 ~ 529 [2002]
  • 중국내 한류의 경제적 효과 분석: 한류콘텐츠 소비자의 한국 상품 구매 태도를 중심으로
    유정원 현대중국연구 15 (2) : 117 ~ 144 [2014]
  • 일본 내 한류가 원산지효과에 미친 영향
    이운영 통상정보연구 8 (4) : 237 ~ 261 [2006]
  • 우즈베키스탄 시장에서의 한류열풍이 한국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배일현 국제지역연구 16 (1) : 175 ~ 195 [2012]
  • 엔터테인먼트상품의 성공으로 인한 한류열풍이 한국제품의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일현 국제지역연구 12 (2) : 175 ~ 201 [2008]
  • 국내 거주 외국인의 한류(韓流)에 대한 견해와 국내 의류 제품 구매 행동
    김성필 복식문화연구 15 (4) : 590 ~ 592 [2007]
  • 국가이미지가 한류선호도와 한류관광에 미치는 영향
    한상겸 한국도서연구 25 (4) : 117 ~ 130 [2014]
  • 국가이미지가 소비자의 상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개성의 조절효과
    이봉수 무역학회지 34 (2) : 73 ~ 90 [2009]
  • 국가 브랜드에 대한 태도가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한류를 중심으로
    김유경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6 (2) : 35 ~ 56 [2008]
  • ‘문화한류’와 ‘경제한류’의 관계분석: 태국의 사례를 통한 시론적 연구
    장원호 한국경제지리학회지 16 (2) : 182 ~ 197 [2013]
  • The Study on the Nation Image through Korean Wave
    Kim, Jang-Hyun JPI Policy Forum Proceeding : 1 ~ 15 [2012]
  • The Roles of Both Business Hallyu and Cultural Hallyu to Build the Brand Images of Korea : The Case Study of the Brand Images of Korea in Indonesia
    Song, Jung-Eun The Journal of Korean Wave Business 1 : 109 ~ 139 [2012]
  • The Roles of Both Business Hallyu and Cultural Hallyu to Build the Brand Images of Korea : The Case Study of the Brand Image of Korean in Indonesia
    Song, Jung-Eun The Journal of Korean Wave Business 3 : 109 ~ 142 [2014]
  • The Korean Wave in China and Perceived Image of Korean Brands : Korean Wave Advertising vs. Country-of-origin Effect
    Han, Choong-Min Korean Management Review 40 (4) : 1055 ~ 1074 [2011]
  • Now Korea Wave Address and Effect Analysis of Economical
  • Movies as Tourism Promotion : A ‘Pull’ Factor in a ‘Push’ Location
    Rilley, R. W. Tourism Management 13 (3) : 267 ~ [1992]
  • Measuring a Multi-Dimensional Construct : Country Image
    Martin. I. M.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8 : 191 ~ 210 [1993]
  • Matching Product Category and Country Image Perception : A Framework for Managing Country-oforigin Effect
    Roth. M. S.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 23 (2) : 251 ~ 269 [1992]
  • Gauging foreign product promotion
    Anderson, W.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12 : 24 ~ 34 [1972]
  • Country-of-origin and Choice of Good Import : And in-depth the Study of European Distribution Channel Gatekeepers
    Knight. J. G.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 38 : 107 ~ 125 [2008]
  • An Economical Ripple Effect on Perceiving Consumers of the Korean Wave
    Han, Eun-Kyeong Korean Journal of Broadcasting and Telecommunication Studies 19 (3) : 325 ~ 360 [2006]
  • Aggregate Images of American and Japanese Products : Implications on International Marketing
    Narayana, C. L. Columbia Journal of World Business 16 (2) : 31 ~ 35 [1981]
  • 2005 Country Image States
    KOTRA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