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산업의 고객 만족도 피드백을 위한 설문 시스템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서비스산업의 고객 만족도 피드백을 위한 설문 시스템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satisfactionfeedback
  • expectationanalysis
  • process analysis
  • service industry
  • survey system
  • 고객만족도 피드백
  • 기대치분석
  • 서비스산업
  • 설문조사 시스템
  • 프로세스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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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산업의 고객 만족도 피드백을 위한 설문 시스템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인터넷을 이용한 설문조사와 고객만족도조사 시스템구현
    남궁평 응용통계연구 18 (3) : 713 ~ 727 [2005]
  • 동태적 정보서비스 품질 관리 모델
    김상욱 한국시스템다이내믹스연구 12 (4) : 125 ~ 156 [2011]
  •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 시스템에 관한 연구
    Kang, Min-Shik 강민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18 (4) : 899 ~ 905 [2014]
  • SERVQUQL: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A. Parasuraman Journal of Retailing 64 : 12 ~ 40 [1988]
  • IPA분석을 통한 콘도미니엄의 선택속성 평가분석에 관한 연구 -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이상철 관광연구 28 (3) : 291 ~ 306 [2013]
  • An Empirical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xperience and Customer Loyalty in B2C Shopping Mall From An IS Success and Customer Satisfaction Perspective
    박용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0 (2) : 101 ~ 128 [2010]
  • A Study on the Scoring Customer Feedback System for B2C Service
    M. S. Knag in Proceeding of the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Sciences Conference 17 (1) : 929 ~ 930 [2013]
  • A Model of Aggregate Destination Service Satisfaction: Evidence from Chinese and Japanese Tourists to South Korea
    K.W. Choi Journal of Tourism Management Research 58 : 319 ~ 338 [2014]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A. Parasuraman Journal of Marketing 49 : 41 ~ 50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