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질의 세 가지 상태에 대한 개념 변화에 초등교사들의 토론이 미치는 영향과 분류활동 결과의 분석

논문상세정보
' 물질의 세 가지 상태에 대한 개념 변화에 초등교사들의 토론이 미치는 영향과 분류활동 결과의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lassification
  • elementary school teacher
  • state of matter
  • 물질의 상태
  • 분류
  • 초등교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92 0

0.0%

' 물질의 세 가지 상태에 대한 개념 변화에 초등교사들의 토론이 미치는 영향과 분류활동 결과의 분석' 의 참고문헌

  • 초등학교 3학년‘물질의 상태’단원에 제시된 예의 기능별 유형 분석및 학생들의 이해
    백성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33 (7) : 1273 ~ 1284 [2013]
  • 물질의 입자성과 관련된 학생들의 오개념에 대한 중등 교사들의 지식과 인식
    박지애 한국과학교육학회지 30 (1) : 42 ~ 53 [2010]
  • 물질의 상태에 관한 중?고등학생들과 과학교사들의 분류 기준에 대한 유형 분석
    김선경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7 (4) : 337 ~ 345 [2007]
  • The concept of matter in modern philosophy
    McMullin, E. University of Notre Dame Press [1978]
  • Studies in Science Education 18 : 53 ~
  • South African Journal of Education 34 : 1 ~
  • Science education
    Kwon, J. Kyoyookgwahaksa [2012]
  • Science Education 85 : 568 ~
    Boo, H. K. [2001]
  • School Science and Mathematics 91 : 241 ~
    Stavy, R. [1991]
  • Journal of the Korean Chemical Society 43 : 213 ~
    Paik, S. H. [1999]
  • Journal of Science Education and Technology 17 : 553 ~
    Babai, R. [2008]
  • Journal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35 : 161 ~
  • Journal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33 : 839 ~
  • Journal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28 : 363 ~
    Bar, V. [1991]
  • International Journal of Science Education 10 : 553 ~
    Stavy, R. [1988]
  • European Journal of Science Education 7 : 407 ~
    Stavy, R. [1985]
  • Elementary science methods: a constructivist approach
    Martin, D. J. Books hill [1997]
  • Elementary School Third Grade Science Textbook
    Ministry of Education Ministry of Education [2011]
  • Elementary School Third Grade Science Teachers’ Guidebook
    Ministry of Education Ministry of Education [2014]
  • Elementary School Sixth Grade Science Teachers’ Guidebook
    Ministry of Education Ministry of Education [2011]
  • Educational psychology
    Im, K. H. Hakjisa [2007]
  • Educational Researcher 23 : 5 ~
    Driver, R. [1994]
  • Educational Research and Reviews 6 : 197 ~
    Tatar, E. [2011]
  • Educational Psychology, A Cognitive View
    Ausubel, D. P. Holt, Rinehart and Winston Inc [1968]
  • Cognitive Conflict and Conceptual Change through Dynamic Debate in Learning about Action and Reaction
    Cha, Y.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Education [2001]
  • Chemistry Education Research and Practice 2 : 123 ~
  • Australian Science Teachers’ Journal 28 : 21 ~
  • Analysis on Functional Types of Examples of Concepts in Elementary School Science Textbook
    You, J. K. Cheongju National University of Education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