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기업의 제품 편익 프레이밍과 공익 활동의 시간적 거리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사회적 기업의 제품 편익 프레이밍과 공익 활동의 시간적 거리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Relationships Survey
  • Volunteer military
  • cause related marketing(csr)
  • hedonic framing
  • message framing of product benefit
  • penal mediation
  • restorative justice dominated by the State and the judicial institution
  • social enterprise
  • temporal distance
  • utilitarian framing
  • 공익연계 마케팅
  • 관계도 조사
  • 구금 시스템
  • 모병제
  • 사회적 기업
  • 시간적 거리
  • 신인의무
  • 실용적 편익
  • 인권 침해
  • 징계 조치
  • 쾌락적 편익
  • 편익 메시지 프레이밍
  • 해석 수준 이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50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