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AHP 분석을 활용한 소셜커머스의 지속가능한 성공 전략 도출

논문상세정보
' SWOT-AHP 분석을 활용한 소셜커머스의 지속가능한 성공 전략 도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hp (analytic hierarchy process)
  • ahp분석
  • social commerce
  • swot
  • swot 분석
  • 소셜커머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8 0

0.0%

' SWOT-AHP 분석을 활용한 소셜커머스의 지속가능한 성공 전략 도출' 의 참고문헌

  • 박사
  • 전자상거래 도입시 고려요인 및 도입에 따른 경영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유석천 한국생산관리학회 10 (3) : 109 ~ 131 [2000]
  • 전자 상거래 환경하의 SCM의 발전 단계에 관한 연구
    최정욱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4 (2) : 93 ~ 113 [2003]
  • 인터넷 이용실태조사 보고서
  • 오픈마켓/소셜커머스 PB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특성변수 연구
    이성호 e-비즈니스연구 14 (3) : 215 ~ 231 [2013]
  • 소셜커머스의 현황과 발전방향
    김아름 소비자정책교육연구 9 (2) : 99 ~ 121 [2013]
  •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위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형재 고객만족경영연구 15 (1) : 145 ~ 165 [2013]
  • 소셜커머스의 성장요인 분석 : 소셜미디어와 소비자의 역할
    최성호 한국경영과학회지 38 (3) : 71 ~ 86 [2013]
  •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특성 요인과 재구매의도
    김재현 서비스경영학회지 14 (1) : 73 ~ 96 [2013]
  • 소셜커머스의 다차원적 소비가치가 태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회 희소성 지각의 조절효과
    박현희 마케팅관리연구 17 (4) : 173 ~ 196 [2012]
  • 소셜커머스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셜커머스의 특성 및 관계 품질에 관한 연구
    오은해 e-비즈니스연구 15 (1) : 249 ~ 269 [2014]
  • 소셜커머스 환경에서 구매와 구매추천 행동에 관한종단적 연구: 이원적 모형의 확장 관점에서
    강영식 e-비즈니스연구 14 (4) : 55 ~ 73 [2013]
  • 소셜커머스 이용자의 소비성향이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재학 e-비즈니스연구 14 (3) : 285 ~ 308 [2013]
  •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현모 한국경영과학회지 38 (2) : 117 ~ 139 [2013]
  • 소셜커머스 이용동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사이트 신뢰와 공급업체 신뢰를 중심으로
    안운석 서비스경영학회지 14 (5) : 201 ~ 228 [2013]
  • 소셜커머스 웹사이트의 정보구성요소 -상품, 가격, 서비스, 판매원 정보를 중심으로-
    박민정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9) : 369 ~ 381 [2013]
  • 박사
  • 소셜커머스 수용에 있어서 지각된 위험의 영향력: 집단주의 조절효과 분석
    노미진 경영학연구 41 (1) : 57 ~ 87 [2012]
  • 소셜커머스 성장과 전망 보고서
  • 소셜커머스 서비스의 재구매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배재권 e-비즈니스연구 14 (2) : 199 ~ 224 [2013]
  • 소셜커머스 서비스 실패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도 변화 - 서비스 실패의 주체와 실패의 심각성 및 브랜드 에쿼티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
    이지은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 (4) : 799 ~ 824 [2011]
  • 소셜커머스 서비스 만족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최영근 대한경영학회지 25 (5) : 2255 ~ 2269 [2012]
  • 소셜커머스 e-서비스품질과 e-충성도 관계 연구
    이제원 e-비즈니스연구 14 (3) : 175 ~ 196 [2013]
  • 소셜네트워크의 구조와 관계가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수석 e-비즈니스연구 12 (3) : 105 ~ 125 [2011]
  • 소셜 커머스에서 사회적 현존감이 관계품질과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민호 e-비즈니스연구 13 (1) : 517 ~ 537 [2012]
  • 부산신항 배후부지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조삼현 로지스틱스연구 20 (4) : 33 ~ 41 [2012]
  • 국내 스마트폰 뱅킹서비스의 발전전략에 관한 연구
    김민수 금융지식연구 9 (1) : 131 ~ 153 [2011]
  • 박사
  • 국내 소셜커머스 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 국내외 소셜커머스 업체의 사례 중심으로
    노미정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2012]
  • 박사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와 프라이빗 쇼핑몰을 이용하여 패션/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쇼핑 가치
    서상우 한국유통학회 춘계학술대회 : 87 ~ 92 [2014]
  • 계층분석을 활용한 글로벌수준의 스마트 IT창업생태계 활성화 모형개발
    이중만 디지털융복합연구 11 (5) : 73 ~ 81 [2013]
  • 경쟁하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수익 구조 분석
    이은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5 (1) : 47 ~ 63 [2014]
  • Utilizing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in SWOT analysis-A hybrid method and its application to a forest certification case
    Kurttila, M., M. Forest Policy and Economics 1 : 41 ~ 52 [2000]
  • Using the analytic network process (ANP) in a SWOT analysis - A case study for a textile firm
    Yuksel, I. Information Sciences 177 : 3364 ~ 3382 [2007]
  • The use of value focused thinking and the A’WOT hybrid method in tourism management
    Kajanus, M. Tourism Management 25 (4) : 499 ~ 506 [2004]
  • Social Commerce:Monetizing Social Media
    Marsden, P. Syzygy Group [2010]
  • SWOT/AHP 분석을 이용한 첨단의료복합단지 성공전략 연구: 대구첨단의료복합단지를 중심으로
    한장협 대한경영학회지 27 (3) : 465 ~ 483 [2014]
  • SWOT/AHP 분석을 이용한 민간인증제도 활성화 전략
    고현우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32 (2) : 104 ~ 111 [2009]
  • SWOT-AHP기법을 활용한 다국적 제약기업과 국내 제약기업의경쟁력 평가
    송만석 경영경제연구 32 (2) : 103 ~ 1226 [2010]
  • SWOT-AHP 방법을 이용한 한국 항공물류산업의 발전전략
    김용정 무역학회지 37 (4) : 229 ~ 252 [2012]
  • SWOT and AHP hybrid model for sport marketing outsourcing using a case of intercollegiate sport
    Lee, S. Sport Management Review 14 : 361 ~ 369 [2011]
  •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에서 관계효익이 e-loyalty에 미치는 영향(소셜커머스에서 만족과 신뢰를 매개역할로)
    조완준 유통경영학회지 15 (1) : 73 ~ 86 [2012]
  • SC(소셜커머스)소매점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전략 연구
    이범희 생산성논집 28 (1) : 99 ~ 132 [2014]
  • Prioritization of e-Government strategies using a SWOT-AHP analysis: The case of turkey
    Kahraman, C. European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 16 : 284 ~ 298 [2007]
  • Exploring the potential for silvopasture adoption in south-central Florida: an application of SWOT-AHP method
    Shrestha, R. K. Agricultural Syste 81 : 185 ~ 199 [2004]
  • Effects of word-of-mouth versus traditional marketing: Findings from an Internet social networking site
    Trusov, M. Journal of marketing 73 (5) : 90 ~ 102 [2009]
  • Click here for Internet insight : Advances in clickstream data analysis in marketing
    Bucklin, R.E.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23 (1) : 35 ~ 48 [2009]
  • Application of Combined SWOT and Analytic Hierarchy Process(AHP) for Tourism Revival Strategic Marketing Planning: A case of Sri Lanka Tourism
    Wickramasinghe, V. Journal of the Eastern Asia Society for Transportation Studies 8 : 189 ~ 194 [2009]
  • A'WOT: Integrating the AHP with SWOT analysis
    Kangas, J. Proceedings of the sixth international symposium on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ISAHP 2001, August 2-4, Kuraal Bern, Berne-Switzerland : 189 ~ 199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