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형 소매상업시설 SSM(Super-Supermarket)의 매출액에 대한 입지특성요인의 영향 분석

' 기업형 소매상업시설 SSM(Super-Supermarket)의 매출액에 대한 입지특성요인의 영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locationalcharacteristicsfactor
  • non-locational characteristics factor
  • regression
  • sales amount
  • super supermarket(ssm)
  • 기업형 슈퍼마켓
  • 매출액
  • 비입지특성요인
  • 입지특성요인
  • 회귀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00 0

0.0%

' 기업형 소매상업시설 SSM(Super-Supermarket)의 매출액에 대한 입지특성요인의 영향 분석' 의 참고문헌

  • 편의점 입지선정시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부산지역 중심으로-
    황규성 부동산학보 (56) : 292 ~ 306 [2014]
  • 유통시장 대형점 줄고 생활밀착형 늘고 있다
    황혜정 Weekly 포커스 [2013]
  • 수도권 백화점 이용자의 점포선택 선호요인 연구
    김영록 부동산학보 (49) : 145 ~ 158 [2012]
  • 소득 및 자산효과에 의한 백화점 매출액 변화 연구
    우철민 부동산학보 (52) : 202 ~ 211 [2013]
  • 도심형복합상업시설이 주변 아파트 가격에 미치는 영향 -경방 타임스퀘어를 중심으로-
    신수현 부동산학보 (54) : 60 ~ 73 [2013]
  • 대형할인점의 매출액 결정에 있어서 입지요인의 영향에 관한 연구
    이상규 인하대학교 [2004]
  • 농식품 구매패턴 변화 트렌드
    이충모 홈플러스 신선식품매입부 [2012]
  • 기업형 슈퍼마켓의 입지특성과 소비자 이용행태 분석 : 서울특별시 소재 L 슈퍼를 중심으로
    이민규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5 (1) : 251 ~ 274 [2013]
  • 기업형 슈퍼마켓의 입지유형에 따른 점포선택 속성의고객 재방문 의도에 대한 영향 비교분석 연구- 경기도 중남부지역을 중심으로-
    송우석 부동산학보 (57) : 48 ~ 62 [2014]
  • 기업형 슈퍼마켓에 대한 소비자재방문 영향요인 연구-경기도 중남부지역을 중심으로-
    송우석 부동산학보 (55) : 46 ~ 60 [2013]
  • 경쟁이 기업형수퍼마켓(SSM)의 가격에 미치는 효과 분석
    김애리 경영컨설팅연구 12 (3) [2012]
  • “기업형 슈퍼마켓이 골목상권의 갈등의 주범”, 경향신문, 2013.03.28
    최병태 [2013]
  • SSM입점에 따른 슈퍼마켓의 피해범위 및 피해율 결정에 관한 연구
    문소연 건국대학교 [2010]
  • SSM의 매장규모 변화추세 및 매출액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신우진 부동산연구 22 (1) [2012]
  • SSM(Super-Supermarket)의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입지요인분석
    신영애 부동산학보 (50) : 270 ~ 282 [2012]
  • SSM 현황과 대책
    김익성 중소기업포커스 20 [2011]
  • SSM 상권내의 업종 비율 변화와 편의점 매출액 변화에 대한 연구
    조춘한 유통연구 16 (5) [2011]
  • SSM 매출액 결정요인 분석
    이용식 한밭대학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