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 주도적인 ‘비교’ 활동을 통한 고전문학교육의 새로운 길 찾기

' 학습자 주도적인 ‘비교’ 활동을 통한 고전문학교육의 새로운 길 찾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 Narrator
  • Satire
  • Tragic recognition
  • case reports
  • classic literature
  • comparison
  • education
  • freshmens classes
  • fun
  • learner centered
  • 고전문학
  • 과장
  • 교육정책
  • 대학 신입생 수업
  • 동화
  • 비교
  • 사례 보고
  • 아동문학
  • 의인화
  • 재미
  • 창작방 법론
  • 학습자 주도
  • 환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04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