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베디드 컴퓨팅 전자 보드와 프로그래밍 도구를 활용한 창의 활동 수업의 접근

박광렬 2016년
' 임베디드 컴퓨팅 전자 보드와 프로그래밍 도구를 활용한 창의 활동 수업의 접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eoldamJaoo雪潭自優
  • Seoldamjip雪潭集
  • Software Education
  • Technology Education
  • creativity education
  • electronic kit
  • embedded computer
  • practical arts education
  • sight- seeing
  • software education
  • technology education
  • travel essay
  • 敎化
  • 爲政者
  • 소프트웨어 교육
  • 실과교육
  • 유람
  • 유산록
  • 임베디드 컴퓨터
  • 전설
  • 전자 키트
  • 창의교육
  • 통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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