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환경에서 젊은 고객 수요층에 적합한 반지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마케팅 서비스전략 중심으로

' 온라인 환경에서 젊은 고객 수요층에 적합한 반지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마케팅 서비스전략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tents
  • Customer
  • Online
  • Ring
  • contents
  • customer
  • marketing
  • on line
  • physical education
  • ring
  • 걷기명상
  • 고객
  • 도덕
  • 몸 명상
  • 반지
  • 생활명상
  • 심신조화
  • 온라인
  • 체육
  • 콘텐츠
  • 판매
  • 호흡명상
  • 화두명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7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