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별 정보탐색이 축제의 이미지, 감정반응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매체별 정보탐색이 축제의 이미지, 감정반응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formation Search
  • Nonlinear equation. Trade Balance. China Risk
  • Quantitative Measurement of Media
  • Re-visit intention
  • Repercussion effects
  • emotional response
  • hwacheon sancheoneo festival
  • information search
  • intention to share information
  • mpeg-v
  • qoe
  • re-visit intention
  • 감정반응
  • 미디어의 정량적 측정
  • 산천어축제
  • 실감미디어
  • 재방문 의도
  • 정보 공유 의도
  • 정보탐색
  • 평가시스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3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