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글로벌시민교육의 관점에서 본 한일관계
고길희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고길희
주제어
colonialresponsibility
EastAsianCommunity
global citizenship education
Korea-Japan Relations
Multicultural Symbiosis Society
글로벌 시민 교육
다문화공생사회
동아시아 공동체
식민지지배 책임
한일관계
참고문헌( 30)
유사주제 논문( 419)
한일관계 178건
global citizenship education 118건
korea-japan relations 48건
동아시아 공동체 22건
글로벌 시민 교육 19건
eastasiancommunity 15건
colonialresponsibility 9건
식민지지배 책임 6건
multicultural symbiosis society 3건
다문화공생사회 1건
인용/피인용
글로벌시민교육의 관점에서 본 한일관계
' 글로벌시민교육의 관점에서 본 한일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lonialresponsibility
eastasiancommunity
global citizenship education
korea-japan relations
multicultural symbiosis society
글로벌 시민 교육
다문화공생사회
동아시아 공동체
식민지지배 책임
한일관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lonialresponsibility
10
0
0.0%
eastasiancommunity
16
0
0.0%
global citizenship education
119
0
0.0%
korea-japan relations
49
0
0.0%
multicultural symbiosis socie ...
4
0
0.0%
글로벌 시민 교육
20
0
0.0%
다문화공생사회
2
0
0.0%
동아시아 공동체
23
0
0.0%
식민지지배 책임
7
0
0.0%
한일관계
179
0
0.0%
계
42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글로벌시민교육의 관점에서 본 한일관계'
의 참고문헌
「일본의 양심」이 보는 현대 일본의 역사인식
나카츠카 아키라
모시는 사람들
[2014]
「韓国併合」100年と日本
中塚明
日本出版社
[2009]
「安保法案では平和にはならない」“平和学の父”ガルトゥング博士インタビュー
한국정신대문제협의회
하타다 다카시-마산에서 태어난 일본인 사학자-
고길희
지식산업사
[2005]
오준 대사 안보리 명연설
동아시아 갈등 풀려면 한-중-일 ‘상식있는 시민’ 연대 필요
한겨레신문
[2012]
국교정상화50년, 한일지식인들의 권고-한일관계를 이렇게 풀어라-
NEAR재단
김영사
[2015]
韓国民衆の声を重視せよ
旗田巍
世界
[1962]
関係改善,ともに願う 朝日新聞‧東亜日報,共同世論調査 日韓国交正常化50年
朝日新聞
[2015]
自由と民主主義のための学生緊急行動(SEALDs), 戦後70年宣言文
第二の罪-ドイツ人であることの重荷-
ラルフ‧ジョルダーノ
白水社
[1990]
現在日本の歴史認識-その自覚せざる欠落を問う-
中塚明
高文研
[2007]
歴史⁄修正主義
高橋哲哉
岩波書店
[2001]
日韓問題はおわっていない-植民地主義否定からの出発-
旗田巍
NOMA プレスサービス (66)
[1966]
日本人の朝鮮観
旗田巍
勁草書房
[1969]
新しい社会科像を求めて-東アジアにおけるシティズンシップ教育-
日本社会科教育学会‧
明治図書
[2008]
文明の衝突と21世紀の日本
サミュエル‧ハンチントン
集英社新書
[2000]
安倍談話,「評価」40% 朝日新聞世論調査
朝日新聞
[2015]
大東亜戦争の総括
歴史‧検討委員会
展転社
[1995]
増補版 日朝関係の克服-最後の冷戦地帯と六者協議-
姜尚中
集英社新書
[2007]
地球市民になるための学び方-知識と行動をつなぐ学び-, 地球市民になるための学び方-フィリピンにふれる,アジアに学ぶ-, 地球市民になるための学び方-現場体験学習のもつ教育力-
下羽友衛
日本図書
[2005]
中学校学習指導要領解説 社会編 (2014년 1월 일부개정)
文部科学省
[2008]
ナショナリズムとジェンダー
上野千鶴子
青土社
[1998]
アジアの孤児でいいのか
姜尚中
ウェイツ
[2003]
ふたつの戦後と日本-アジアから問う戦後50年-
姜尚中
三一書房
[1995]
〈在朝日本人二世〉のアイデンティティ形成-旗田巍と朝鮮‧日本-
高吉嬉
桐書房
[2001]
“북한 인권 실태, 가슴이 찢어져” 오준 유엔대사 연설에 2030 열광
중앙일보
[2014]
“日, 식민지배에 충분히 사죄했다” 日65%… 韓은 1%
동아일보
[2015]
2015 한일 그리고 세계 지식인 공동성명서 발표 및 전문
경향신문
[2015]
' 글로벌시민교육의 관점에서 본 한일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