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체험한 감정반응이 서비스 품질 평 가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명진
오혜영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명진
오혜영
제어번호
101765086
학술지명
商品學硏究
권호사항
Vol. 33 No. 2 [ 2015 ]
발행처
한국상품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cst.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1-68 ( 8쪽)
언어
-
출판년도
2015
KDC
3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체험한 감정반응이 서비스 품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