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사회에서 기업 가치공유 e-러닝 교육훈련 참여 경험을 통한 가치공유의 변화과정 탐색

이현경 2016년
' 평생학습사회에서 기업 가치공유 e-러닝 교육훈련 참여 경험을 통한 가치공유의 변화과정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Robust regression
  • corporate value training
  • e-learning
  • e-러닝
  • grounded theory
  • learners experience
  • pam
  • shared value
  • social commerce
  • 가치공유
  • 가치교육훈련
  • 근거 이론
  • 다중디엔핑(大衆点評)
  • 메이투안(美團?)
  • 바이두누오미(百度?米)
  • 중국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 학습자 경험
  • 후기수용모형(Post Acceptance Model)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71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