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적 사건에 연루된 유명인 광고 모델의 사건대응전략과 사후대응 전략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최지은 2016년
' 부정적 사건에 연루된 유명인 광고 모델의 사건대응전략과 사후대응 전략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ales Price
  • attitude toward advertising model
  • attitude toward the endorsed brand
  • crisis follow-up
  • crisis response
  • empathy
  • expertise
  • forgiveness
  • negative events
  • trustworthiness
  • 공감
  • 공장
  • 광고모델태도
  • 기관투자
  • 동시투자
  • 매매가격
  • 부동산간접투자
  • 부정적 사건
  • 부채의 대리인문제
  • 브랜드 태도
  • 사건대응전략
  • 사후대응전략
  • 산업단지
  • 산업용 부동산
  • 신뢰성
  • 용서
  • 전문성
  • 헤도닉 모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