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최지은
- 제어번호 101764852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27 No. 2 [ 2016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9-178 ( 2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주제어 Sales Price attitude toward advertising model attitude toward the endorsed brand crisis follow-up crisis response empathy expertise forgiveness negative events trustworthiness 공감 공장 광고모델태도 기관투자 동시투자 매매가격 부동산간접투자 부정적 사건 부채의 대리인문제 브랜드 태도 사건대응전략 사후대응전략 산업단지 산업용 부동산 신뢰성 용서 전문성 헤도닉 모형
유사주제 논문( 4,437)
- 공감 1,362건
- empathy 677건
- 전문성 633건
- 브랜드 태도 519건
- 신뢰성 395건
- 용서 252건
- forgiveness 123건
- 산업단지 120건
- expertise 117건
- 헤도닉 모형 63건
- 매매가격 44건
- trustworthiness 40건
- Sales Price 19건
- crisis response 15건
- 공장 15건
- 부동산간접투자 11건
- 부정적 사건 11건
- 동시투자 5건
- 부채의 대리인문제 4건
- negative events 3건
- 광고모델태도 3건
- attitude toward advertising model 1건
- attitude toward the endorsed brand 1건
- 기관투자 1건
- 사건대응전략 1건
- 사후대응전략 1건
- 산업용 부동산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