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환경에서 하이테크 제품 구전정보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논문상세정보
' SNS환경에서 하이테크 제품 구전정보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formation directionality
  • re-wom intention
  • research of journalism and communication studies
  • s-ns
  • semantic network analysis
  • sns
  • suicide reporting
  • the 1960s
  • tie strength
  • trust tendency
  • valence
  • vividness
  • wom information acceptance intention
  • 구전정보 수용의도
  • 방향성
  • 생생함
  • 신뢰 성향
  • 언론인 박권상
  • 언론학연구
  • 유대강도
  • 음식프로그램
  • 의미연결망분석
  • 의사사회 상호작용
  • 자살보도
  • 재구전의도
  • 한겨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2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