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윤한성 김중하 배상욱
- 제어번호 101764850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27 No. 2 [ 2016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3-136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주제어 information directionality re-WOM intention research of journalism and communication studies S-NS semantic network analysis SNS suicide reporting the 1960s Tie strength tie strength trust tendency valence vividness WOM information acceptance intention 구전정보 수용의도 방향성 생생함 신뢰 성향 언론인 박권상 언론학연구 유대강도 음식프로그램 의미연결망분석 의사사회 상호작용 자살보도 재구전의도 한겨레
유사주제 논문( 2,102)
- s-ns 801건
- sns 371건
- 의미연결망분석 328건
- semantic network analysis 321건
- 방향성 79건
- valence 32건
- the 1960s 30건
- 유대강도 27건
- vividness 17건
- 신뢰 성향 15건
- 생생함 12건
- 한겨레 12건
- tie strength 11건
- 의사사회 상호작용 10건
- 자살보도 8건
- 음식프로그램 5건
- 언론학연구 3건
- 재구전의도 2건
- re-wom intention 1건
- research of journalism and communication studies 1건
- suicide reporting 1건
- trust tendency 1건
- wom information acceptance intention 1건
- 구전정보 수용의도 1건
- 언론인 박권상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