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스노그라피 연구방법’사회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실행연구

' 마케팅 에스노그라피 연구방법’사회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실행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Politics by the Sarim(士林政治)
  • action learning
  • action research
  • cognitive anthropology
  • course design
  • marketing ethnography
  • research methods
  • social education program
  • 간신
  • 거대서사
  • 김종직
  • 마케팅 에스노그라피
  • 무오사화
  • 사림
  • 사림 서사
  • 사림정치
  • 사회교육프로그램
  • 서얼
  • 실행연구
  • 액션러닝
  • 연구 방법
  • 유교적 명분
  • 유자광
  • 인지인류학
  • 훈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85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