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의 서비스품질 및 내재적 특성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수영장의 서비스품질 및 내재적 특성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 behavior
  • inherentcharacteristics
  • service qual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8 0

0.0%

' 수영장의 서비스품질 및 내재적 특성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회원제 스포츠 센터 이용자 특성 및 서비스 품질 평가를 통한 고객 만족도 분석
    강재준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2007]
  • 박사
    청소년소비자의 스포츠용품 구매행동 분석
    김순중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2003]
  • 중년여성의 수영운동이 체력과 신체조성에 미치는 영향
    최은선 목포대학교 교육대학원 [2003]
  • 주간보호시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추천의향 및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이진용 한국노년학 32 (3) : 715 ~ 727 [2012]
  • 영업사원과의 관계구축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의 내재적 특성에 관한 연구: 관계적 혜택을 매개변수로
    박찬욱 아시아마케팅저널 11 (3) : 31 ~ 56 [2009]
  • 여가서비스 이용자의 내재적 특성, 확신혜택, 여가태도의 관계
    이건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5 (2) : 103 ~ 113 [2011]
  •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이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숙 한국사회체육학회지 54 (54) : 243 ~ 253 [2013]
  • 스포츠 산업의 효율적 운영관리 방안 고찰
    박기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 (1) : 207 ~ 222 [1995]
  • 서비스품질과 기업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허제도 인하대학교 대학원 [2008]
  • 무용학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등록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일 대한무용학회 논문집 71 (4) : 141 ~ 160 [2013]
  • 레저스포츠 총론
    김홍백 형설출판사 [2008]
  • 공공체육시설의 운영 실태에 관한 효율적 운영 조직 관리 방안 연구
    김우성 스포츠과학리뷰 17 (2) : 69 ~ 80 [1996]
  • 골프레슨 고객의 내재적특성, 확신혜택과 관계구축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김상유 한국체육과학회지 20 (2) : 563 ~ 573 [2011]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Relationship marketing in emerging perspectives on service marketing
    Berry, L. L.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83]
  • Relationship marketing in consumer marketing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Sheth, J. N.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 255 ~ 271 [1995]
  • Relationship marketing : The strategy continuum
    Gronroos, C.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 252 ~ 254 [1995]
  • Relationship approach to marketing in service contexts : The marketing and organizational behavior interface
    Gronroos, C. Journal df Business Research 20 (1) : 3 ~ 11 [1990]
  • Relationship Marketing of Services—Growing Interest, Emerging Perspectives
    Berry, L. L.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 236 ~ 245 [1995]
  • Modelling consumer choice of distribution channels : an illustration from financial services
    Black, N. J. International Journal of Bank Marketing 20 (4) : 161 ~ 173 [2002]
  • 2012 체육백서
    문화체육관광부 문화관광부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