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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영장의 서비스품질 및 내재적 특성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최범진
김상유
박상일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범진
김상유
박상일
제어번호
101763210
학술지명
한국웰니스학회지
권호사항
Vol. 9 No. 4 [ 2014 ]
발행처
한국웰니스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7-36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consumer behavior
inherentcharacteristics
service quality
참고문헌( 22)
유사주제 논문( 925)
service quality 772건
consumer behavior 150건
inherentcharacteristics 3건
인용/피인용
수영장의 서비스품질 및 내재적 특성이 소비자행동에 ...
' 수영장의 서비스품질 및 내재적 특성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sumer behavior
inherentcharacteristics
service qual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sumer behavior
151
0
0.0%
inherentcharacteristics
4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계
92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수영장의 서비스품질 및 내재적 특성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회원제 스포츠 센터 이용자 특성 및 서비스 품질 평가를 통한 고객 만족도 분석
강재준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2007]
박사
청소년소비자의 스포츠용품 구매행동 분석
김순중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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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은선
목포대학교 교육대학원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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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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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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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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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숙
한국사회체육학회지 54 (54) : 243 ~ 253
[2013]
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관계품질 및 고객 충성도와의 관계
김종훈
이은정
이정학
한국체육학회 학술발표논문집 48 : 228 ~ 228
[2010]
스포츠 산업의 효율적 운영관리 방안 고찰
박기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 (1) : 207 ~ 222
[1995]
서비스품질과 기업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허제도
인하대학교 대학원
[2008]
무용학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등록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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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레저스포츠 총론
김홍백
형설출판사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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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우성
스포츠과학리뷰 17 (2) : 69 ~ 80
[1996]
골프레슨 고객의 내재적특성, 확신혜택과 관계구축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김상유
한국체육과학회지 20 (2) : 563 ~ 573
[2011]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Relationship marketing in emerging perspectives on service marketing
Berry, L. L.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83]
Relationship marketing in consumer marketing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Sheth, J. N.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 255 ~ 271
[1995]
Relationship marketing : The strategy continuum
Gronroos, C.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 252 ~ 254
[1995]
Relationship approach to marketing in service contexts : The marketing and organizational behavior interface
Gronroos, C.
Journal df Business Research 20 (1) : 3 ~ 11
[1990]
Relationship Marketing of Services—Growing Interest, Emerging Perspectives
Berry, L. L.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 236 ~ 245
[1995]
Modelling consumer choice of distribution channels : an illustration from financial services
Black, N. J.
International Journal of Bank Marketing 20 (4) : 161 ~ 173
[2002]
2012 체육백서
문화체육관광부
문화관광부
[2012]
' 수영장의 서비스품질 및 내재적 특성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