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고객중심경영의 평가와 구체적 활동 분석

논문상세정보
' SK텔레콤의 고객중심경영의 평가와 구체적 활동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centricmanagement
  • dualvaluecreation
  • leadershipcommitment
  • organizational realignment
  • revised metrics
  • sk telecom
  • sk텔레콤
  • systems&processes
  • 고객중심경영
  • 기업과 고객의 상호가치
  • 성과평과 지표
  • 조직구조 재편
  • 최고경영층의 몰입
  • 프로세스와 시스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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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의 고객중심경영의 평가와 구체적 활동 분석' 의 참고문헌

  • 장기 가입 고객은 왕!SK텔레콤, 착한 기변 프로그램 시행
  • 아이에게 주는 똑똑한선물! 키즈 전용 웨어러블 기기, ‘T 키즈폰 준2.’
  • 스팸필터링
  • 스미싱 물렀거라! 스미싱 피해 방지하는 안심메시지 서비스의 모든 것
  • 국내 유일 17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NCSI) 1위! SK텔레콤의 고객중심경영이 빛을 발하다
  •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고객 추천’ 전반적으로 많아졌다
  • 고객을 위한 고객 앞지르기 SK텔레콤 CEM의 행복한 진화
    SK텔레콤 고객중심경영실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 발표 자료 [2014]
  • 고객을 위한 DID로 즐거움이 가득한 ‘T 프리미엄 스토어’ 안내
  • 고객가치 혁신을 통한 차별화 전략에 관한 연구: SK텔레콤 사례를 중심으로
    이석규 서비스마케팅저널 5 (2) : 53 ~ 80 [2012]
  • 가입자 20만명 가입한 상품만든 SKT 비법보니...두배 확대된 3기 고객자문단 활동 시작, 단순 서비스 평가 아닌 기획부터
  • [서비스품질시대] ‘SK텔레콤’고객만족 경영 실현
  •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SK텔레콤, 무제한 통화 등 LTE 요금제 다양
  • [NCSI] 월 6000건 해결...소셜 고객센터가 만족도 1위의 비결
  • [2015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장기 불황도 뛰어넘은 ‘명품 서비스.’
  • The Path to Customer Centricity
    Shah, Denish. Journal of Service Research 9 (2) : 113 ~ 124 [2006]
  • The One Number You Need to Grow
    Reichheld, Frederick F. Harvard Business Review 81 (12) : 46 ~ 55 [2003]
  • The Market-Driven Organization
    Day, George S. Free Press [1999]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Centric Marketing
    Sheth, Jagdish N.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55 ~ 66 [2000]
  • The 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Nature, Purpose, and Findings
    Fornell, Claes. Journal of Marketing 60 (4) : 7 ~ 18 [1996]
  • T 가족혜택 프로그램, 데이터 생성에 무료 컨텐츠까지 혜택이 쏟아진다!
  • SK텔테콤 30년간 서비스 안바꾼 200명...주식 주고 파격 혜택
  • SK텔레콤이 초대하는 특별한 식탁 Table 2014, 미슐랭의 별을 맛보다 -by T리포터 스트레스제로
  • SK텔레콤, 신개념 맞춤형 요금제, 상품 개발...고객과 ‘행복동행.’
  • SK텔레콤, 대대적인 유통체계혁신 나선다!
  • SK텔레콤, 국가고객만족도(NCIS) 16년 연속 1위, ‘LTE 고객만족도’ 첫조사에서도 1위!
  • SK텔레콤, 고객 목소리 직접담는다...일반인 자문단 1기 선정
  • SK텔레콤, ‘찾아가자 페스티벌’310만명 참여
  • SK텔레콤, ‘T아웃도어’ 가입 2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
    DATANET [2014]
  • SK텔레콤, ‘3대 차세대플랫폼 혁신’ 선언! 미래 성장 본격 나선다!
  • SK텔레콤, 20일 영업재개 앞두고 ‘유통혁신’ 시작
  • SK텔레콤 고객자문단, 상품 서비스 직접 만든다
  • SK텔레콤 고객센터, 목소리로인증한다
  • SK텔레콤 ‘무한멤버십’으로 T멤버십 한도 무제한으로 누린다!
  •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 출시
  • SK텔레콤 NCSI(국가고객만족도) 15년 연속 1위의 비밀. 고객 상담도소셜하고 스마트하게!
  • SKT, 키즈 전용 ‘웨어러블 기기-요금제’ 패키지 서비스
  • SKT, 유통망 개선 착수...단통법 시행 대응전략 마련
  • SKT, T멤버십 초청 프로그램‘미슐랭의 별을 맛보다’개최
  • SKT, 2월부터 장기 가입자 혜택 확대 나선다
  • SKT 스미싱 문자 의심된다면? ‘안심마크’로 확인하세요
  • SKT ‘고객만족도’ 트리플 크라운 달성: NCS-KCSI-KS SQI등 이통부문‘1위’ ‘고객중심 경영’ 성과
  • SKT 2년 이상 가입자, 데이터100% 리필해 드려요
  • 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Parasuraman, Arun. Journal of Retailing 67 (4) : 420 ~ 450 [1991]
  • NCSIWinner Leading Company
  • Customer Centricity : the Construct and the Operational Antecedents
    Lamberti, Lucio Journal of Strategic Marketing 21 (7) : 588 ~ 612 [2013]
  • Customer Centricity : Reality or a Wild Goose Chase?
    Gummesson, Evert European Business Review 20 (4) : 315 ~ 330 [2008]
  • Creating a Superior Customer-Relating Capability
    Day, George S. MIT Sloan Management Review 44 (3) : 77 ~ 82 [2003]
  • Co-Creation Experiences : The Next Practice in Value Creation
    Prahalad, Coimbatore Krishna.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8 (3) : 14 ~ [2004]
  • A Strategic Framework for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ayne, Adrian. Journal of Marketing 69 (4) : 167 ~ 176 [2005]
  • <2013 NCSI > 삼성물산 고객만족도 전체 1위...SK텔레콤, 한국야쿠르트도16년 연속 1위에
  • 20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고객만족도 9년째 상승...기업간 경쟁 치열해졌다
  • 2015 SKT 키즈폰 Joon 사용행태 파악 조사. SK텔레콤 홈페이지, 함께 읽는 SK텔레콤의 지난 30년 이야기
  • 2014년 하반기 스팸 유통현황
  • 15년 1분기 스미싱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