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지역기업 : 온누리상품권의 전통시장 활성화 효과 분석

논문상세정보
' 소상공인/지역기업 : 온누리상품권의 전통시장 활성화 효과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conomic performance
  • logit model
  • onnuri gift voucher
  • traditional markets
  • 경제적 효과성
  • 로짓 모형
  • 온누리상품권
  • 전통시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4 0

0.0%

' 소상공인/지역기업 : 온누리상품권의 전통시장 활성화 효과 분석' 의 참고문헌

  •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품권 유통방안에 관한 소고 - 전통시장 상품권을 중심으로 -
    김유오 유통과학연구 7 (4) : 37 ~ 46 [2009]
  • 전통시장 활성화 모형구축에 관한 연구
    김준식 사회과학논총 28 (1) : 65 ~ 86 [2012]
  • 전통시장 수요모형에 관한 연구 - 선택속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
    김현 지역연구 26 (3) : 25 ~ 39 [2010]
  • 2013년도 전통시장․상점가 및 점포경영 실태조사
  • 2012년 전통시장추석 온누리상품권 현황조사 보고서
  • 2011년 전통시장 지원정책 결과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