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식당의 물리적 환경 지각이 고객만족,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경북지역 대학식당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학교식당의 물리적 환경 지각이 고객만족,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경북지역 대학식당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havior intentions
  • customer satisfaction
  • physical environment
  • school cafeteria
  • 고객만족
  • 물리적 환경
  • 학교식당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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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식당의 물리적 환경 지각이 고객만족,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경북지역 대학식당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 웨딩․컨벤션 물리적서비스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을 통한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준재 관광연구 24 (3) : 261 ~ 280 [2009]
  • 호텔 양식당 서비스의 물리적 환경에 의해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관광연구 17 (2) : 177 ~ 197 [2002]
  •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대상으로 -
    정명보 관광연구 25 (3) : 101 ~ 120 [2010]
  •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9]
  •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 북촌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성혜진 관광레저연구 25 (7) : 303 ~ 321 [2013]
  •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별 선택속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양봉석 최민우 호텔경영학연구 17 (2) : 35 ~ 56 [2008]
  • 통계학
    이훈영 청람 [2007]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과 감정 반응의 매개 효과 비교를 중심으로
    김수진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1 (4) : 609 ~ 624 [2011]
  • 이벤트의 지각된 환경단서가 방문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07 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중심으로
    조태영 관광연구 23 (2) : 1 ~ 22 [2008]
  • 부산지역 대학교 급식소의 급식서비스 만족도와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이경아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6 (4) : 413 ~ 421 [2010]
  • 대학교 학생식당의 서비스품질, 메뉴품질, 가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조용범 한국조리학회지 13 (3) : 127 ~ 136 [2007]
  • 대학교 급식서비스에서 서비스품질, 감정 및 만족에 관한 인과관계연구
    김현철 관광연구 20 (3) : 245 ~ 262 [2006]
  • 기획특집
    현대축산뉴스 단체급식산업 전망
  • 기숙사 급식 품질 만족도와 주관적 삶의 질의 관련성 평가- 대구·경북지역 4개 대학교 학생을 중심으로-
    최미경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4 (1) : 114 ~ 122 [2009]
  • 급식경영
    윤지현 파워북 [2012]
  • 구전정보 특성이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셜미디어 외식정보이용자를 중심으로 -
    방형욱 관광연구 30 (4) : 73 ~ 92 [2015]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 연구 11 (2) : 139 ~ 166 [2000]
  • The roles of the physical environment, price perception,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determining customer loyalty in the restaurant industry
    Han, H. & Ryu, K. Journal of Hospitality and Tourism Research 33 (4) : 487 ~ 510 [2009]
  • The relative importance of food, atmosphere, and fairness of wait: The case of a full-service restaurant
    Sulek, J. J.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 45 (3) : 235 ~ 247 [2004]
  • The relationships among overall quick-casual restaurant image,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Ryu, K.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7 (3) : 459 ~ 469 [2008]
  • The influence of the quality of the physical environment, food, and service on restaurant image, customer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Ryu, K.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24 (2) : 200 ~ 223 [2012]
  • The importance of service capes in leisure service setting
    Wakefield, K. L.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8 (3) : 66 ~ 76 [1994]
  • The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on recovery satisfaction, trust, word-of-mouth, and revisit intention in upscale hotels. Tourism Management
    Kim, T. G. Tourism Management 30 (1) : 51 ~ 62 [2009]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2) : 31 ~ 46 [1996]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Howard, J. A. John Wiley & Sons [1969]
  • The Services Challenges: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Baker, J.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79 ~ 84 [1987]
  • 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 57 ~ 71 [1992]
  • Restaurant marketing: selection and segmentation in Hong Kong
    Kivela, J. J.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9 (3) : 116 ~ 123 [1997]
  • Relationship Marketing: Bringing Quality, Customer Service and Marketing Together
    Christopher, M. Butterworth Heinemann [1991]
  • Product-Consumption Based Affective Responses and Postpurchase Processes
    Westbrook, R. A. Journal of Marketing 14 : 258 ~ 270 [1987]
  •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an extension
    Tse, D.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5 (2) : 204 ~ 212 [1988]
  • Measuring the mediating role of dining experience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ts impact on behavioral intentions of casual dining restaurant in Jakarta
    Canny, I. U. International Journal of Innovation, Management and Technology 5 (1) : 25 ~ 29 [2014]
  • Measuring emotions in the consumption experience
    Richins, M.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4 (2) : 127 ~ 146 [1997]
  • Linking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Woodside, A. G.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9 (4) : 5 ~ 17 [1989]
  • 박사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The Dryden Press : 35 ~ [1986]
  •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Hunt, H. K. Marketing Science Institute [1977]
  • 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Kotler, P. Journal of Retailing 49 (4) : 48 ~ 64 [1973]
  •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Co : 460 ~ 469 [1997]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56 : 6 ~ 23 [1992]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 7 ~ 27 [1993]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8) : 46 ~ 49 [1980]
  • 3차원 서비스 품질 모델을 이용한 고객 반응에 대한 연구 - 특 1급 호텔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김지희 관광연구 27 (5) : 97 ~ 115 [2012]
  • '불만폭주' 학생식당, 개선에 나선 학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