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 특성과 개인적 특성이 위치기반광고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장성희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장성희
주제어
CouponProneness
flow experience
Irritation
Location-BasedAdvertising(LBA)
personalization
Ubiquity
usage intentio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9)
personalization 48건
flow experience 46건
usage intention 26건
irritation 11건
ubiquity 7건
couponproneness 1건
인용/피인용
서비스 특성과 개인적 특성이 위치기반광고의 이용의 ...
' 서비스 특성과 개인적 특성이 위치기반광고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uponproneness
flow experience
irritation
location-basedadvertising(lba)
personalization
ubiquity
usage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uponproneness
2
0
0.0%
flow experience
47
0
0.0%
irritation
12
0
0.0%
location-basedadvertising(lba ...
1
0
0.0%
personalization
49
0
0.0%
ubiquity
8
0
0.0%
usage intention
27
0
0.0%
계
14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