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산업에서 고객만족이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환대기업과 비환대서비스기업의 비교를 중심으로

' 서비스산업에서 고객만족이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환대기업과 비환대서비스기업의 비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firm performance
  • hospitalityfirm
  • hospitalityindustry
  • non-hospitality service firm
  • non-hospitality service industry
  • service company
  • service industry
  • 고객만족
  • 기업성과
  • 비환대서비스기업
  • 비환대서비스산업
  • 서비스기업
  • 서비스산업
  • 환대기업
  • 환대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6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