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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 레스토랑 종사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 제공 행동에 미치는 영향 -스케줄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종효 ( Jong Hyo Kim )
이형룡 ( Hyung Ryong Lee )
이덕원 ( Duk Won Lee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종효 ( Jong Hyo Kim )
이형룡 ( Hyung Ryong Lee )
이덕원 ( Duk Won Lee )
주제어
EmotionalIntellingence
Satisfaction with Schedule Flexibility
Service Delivery Behavior
Small Restaurant Employees
감성지능
서비스제공행동
소규모 레스토랑
스케쥴만족
참고문헌( 76)
유사주제 논문( 575)
감성지능 560건
서비스제공행동 5건
소규모 레스토랑 5건
emotionalintellingence 1건
satisfaction with schedule flexibility 1건
service delivery behavior 1건
small restaurant employees 1건
스케쥴만족 1건
인용/피인용
소규모 레스토랑 종사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 제공 행 ...
' 소규모 레스토랑 종사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 제공 행동에 미치는 영향 -스케줄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motionalintellingence
satisfaction with schedule flexibility
service delivery behavior
small restaurant employees
감성지능
서비스제공행동
소규모 레스토랑
스케쥴만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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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motionalintelling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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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isfaction with schedule f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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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delivery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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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ll restaurant employe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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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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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제공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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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 레스토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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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쥴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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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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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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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규모 레스토랑 종사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 제공 행동에 미치는 영향 -스케줄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식음료종사자의감정노동이서비스제공수준에미치는영향: 상사의 감성지능과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보성
외식경영연구 13 (5) : 319 ~ 340
[2010]
호텔기업의 서비스혁신 성공요인이 직무몰입 및 서비스 제공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성격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준영
관광연구 27 (6) : 409 ~ 430
[2013]
호텔 직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와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간의 관계 - 역할명확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최형민
관광학연구 35 (8) : 31 ~ 55
[2011]
항공사 기내승무원의 직무만족에 관한 실증연구: 국적항공사를 중심으로
한금희
관광경영학회 3 : 169 ~ 1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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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외식연감
[2015]
주5일 근무시대에 있어서 외식산업의 변화와 도전-인적자원을 중심으로-
김영국
외식경영연구 7 (1) : 175 ~ 192
[2004]
외식산업경영학
박기용
대왕사
[2009]
외식산업 직원의 감성지능, 창의성, 조직몰입간의 관계 연구- 변화지향적 조직문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어윤선
호텔경영학연구 20 (4) : 161 ~ 182
[2011]
외식사업개론
안대희
대왕사
[2009]
여행사 종사원들의 감성지능이 서비스지향성과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홍경완
관광연구저널 28 (7) : 117 ~ 128
[2014]
소규모 외식업체 경영자의 성공요인에 대한 중요도 인식차이 연구
정유경
외식경영연구 10 (4) : 341 ~ 360
[2007]
소규모 레스토랑 물리적 환경요인의 상대적 중요도와 우선순위 도출
권기준
이형룡
한국관광학회 2010 (7) : 247 ~ 261
[2011]
레스토랑 종사자의 감성지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영향:집단응집성과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정호균
한희섭
관광레저연구 22 (5) : 205 ~ 224
[2010]
국제공항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감정노동의 강도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덕훈
산업경제연구 23 (6) : 2961 ~ 2979
[2010]
국외여행인솔자의 감성지능이 친사회적 행동, 서비스 제공수준에 미치는 영향
김판영
관광경영연구 18 (1) : 21 ~ 39
[2014]
교대근무에 따른 호텔조리종사원 피로도에 관한 연구
하희정
외식경영연구 10 (2) : 181 ~ 202
[2007]
건축계획
이광로
문운당
[2007]
감성지능에 따른 호텔직원의 멘토링 기능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규태
호텔리조트연구 10 (2) : 281 ~ 300
[2011]
감성지능 및 감정노동이 백화점 판매원의 고객지향성과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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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규모 레스토랑 종사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 제공 행동에 미치는 영향 -스케줄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