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프로모션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체험마케팅형 QR코드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모바일 프로모션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체험마케팅형 QR코드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experience
  • consumer-brandrelationship
  • experiential marketing
  • qr code
  • qr코드
  • quick response code
  • 브랜드 체험
  • 소비자-브랜드 관계
  • 체험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0 0

0.0%

' 모바일 프로모션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체험마케팅형 QR코드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