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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ㄴ/음 첨가에 대한 교육의 효과 -중국인 고급 학습자를 중심으로-
진루 ( Lu Jin )
김영주 ( Young Joo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진루 ( Lu Jin )
김영주 ( Young Joo Kim )
주제어
Chineseadvancedlearners
explicitfeedback
explicitteaching
Form-Focused Instruction
implicitteaching
pronunciation teaching
recast
ㄴ/ addition
ㄴ음 첨가
고쳐 말하기
명시적 교육
명시적 피드백
발음 교육
암시적 교육
중국인 고급 학습자
형태집중교육기법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5)
발음 교육 109건
pronunciation teaching 22건
form-focused instruction 12건
중국인 고급 학습자 11건
recast 10건
명시적 교육 7건
고쳐 말하기 6건
chineseadvancedlearners 5건
explicitteaching 5건
explicitfeedback 3건
명시적 피드백 3건
암시적 교육 2건
인용/피인용
한국어 /ㄴ/음 첨가에 대한 교육의 효과 -중국인 고급 ...
' 한국어 /ㄴ/음 첨가에 대한 교육의 효과 -중국인 고급 학습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hineseadvancedlearners
explicitfeedback
explicitteaching
form-focused instruction
implicitteaching
pronunciation teaching
recast
ㄴ/ addition
ㄴ음 첨가
고쳐 말하기
명시적 교육
명시적 피드백
발음 교육
암시적 교육
중국인 고급 학습자
형태집중교육기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hineseadvancedlearners
6
0
0.0%
explicitfeedback
4
0
0.0%
explicitteaching
6
0
0.0%
form-focused instruction
13
0
0.0%
implicitteaching
1
0
0.0%
pronunciation teaching
23
0
0.0%
recast
11
0
0.0%
ㄴ/ addition
1
0
0.0%
ㄴ음 첨가
1
0
0.0%
고쳐 말하기
7
0
0.0%
명시적 교육
8
0
0.0%
명시적 피드백
4
0
0.0%
발음 교육
110
0
0.0%
암시적 교육
3
0
0.0%
중국인 고급 학습자
12
0
0.0%
형태집중교육기법
1
0
0.0%
계
21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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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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