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이용자의 시스템, 콘텐츠 및 서비스 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자책 이용자의 시스템, 콘텐츠 및 서비스 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tents
  • Service
  • System
  • Yang-Dong Market
  • contents
  • e-book
  • quality measure
  • service
  • system
  • traditionalmarketrevitalization
  • 광주양동시장
  • 문화 네트워크
  • 브랜드 정체성
  • 서비스
  • 시스템
  • 전자책
  • 전통시장 활성화
  • 전통시장의 IT화
  • 청년창업
  • 콘텐츠
  • 품질측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8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