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적 기질이 옴니채널 쇼핑 선호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외향성-내향성 및 다양성 추구 성향을 중심으로

민동원 2016년
' 심리적 기질이 옴니채널 쇼핑 선호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외향성-내향성 및 다양성 추구 성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obile
  • Online
  • Re-Watch Intention
  • Service Innovation
  • extraversion
  • introversion
  • mobile
  • omni-channel shopping
  • on line
  • process innovation
  • product innovation
  • variety-seeking tendency
  • 공정혁신
  • 내향성
  • 다양성 추구
  • 모바일
  • 생산화
  • 서비스 혁신
  • 온라인
  • 옴니채널 쇼핑
  • 외향성
  • 제품 혁신
  • 제품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4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