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이용 관광객의 윤리적 소비개념이 공정관광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윤리소비에 대한 위험지각을 조절변수로 하여 -

박현지 2016년
' 소셜미디어 이용 관광객의 윤리적 소비개념이 공정관광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윤리소비에 대한 위험지각을 조절변수로 하여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thical consumption concept
  • fair tourism attitude
  • production
  • purchasing intention of fair tourism
  • risk perception of ethical consumption
  • securitycountermeasures
  • tourism social media
  • 경영진
  • 공정관광 구매의도
  • 공정관광태도
  • 관광 소셜미디어
  • 비경영진
  • 윤리적 소비개념
  • 윤리적 소비에 대한 위험지각
  • 정보보안
  • 정보보안 대책
  • 정보보안교육
  • 정보보안정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