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독일 페그니쯔시 조리전공 학생들의 한식 패스트푸드에 대한 인식과 기호도 조사

논문상세정보
' 연구논문 : 독일 페그니쯔시 조리전공 학생들의 한식 패스트푸드에 대한 인식과 기호도 조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germanstudentswithfood-relatedmajors
  • korean food
  • preferenc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3 0

0.0%

' 연구논문 : 독일 페그니쯔시 조리전공 학생들의 한식 패스트푸드에 대한 인식과 기호도 조사' 의 참고문헌

  • 해외 한식당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체 및 한식당 이용에 대한 태도 분석 - 한식당 이용 경험 및 국가별 차이를 중심으로 -
    안지애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7 (6) : 666 ~ 676 [2012]
  • 한식의 세계화전략이 국가이미지, 한국태도,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연정 호텔경영학연구 17 (3) : 117 ~ 135 [2008]
  • 한식의 세계화 방안에 관한 연구
    나정기 외식경영연구 10 (2) : 155 ~ 179 [2007]
  • 한식에 대한 하와이 현지 소비자들의 평가
    홍상필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4 (6) : 607 ~ 612 [2009]
  • 한식에 대한 인식, 이미지, 태도, 세계화에 대한 차이분석: 일본인, 중국인, 미국인을 중심으로
    신봉규 외식경영연구 13 (3) : 311 ~ 332 [2010]
  • 한식에 대한 미국인들의 선호도 평가 연구
    홍상필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2 (6) : 801 ~ 807 [2007]
  • 한식 세계화 유관기관 및 해외진출 외식기업의 해외 한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석
    양일선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6 (6) : 698 ~ 708 [2011]
  • 한식 및 한식세계화에 대한 조리전공 대학생의 인식 연구
    김태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4 (6) : 597 ~ 606 [2009]
  • 한류가 한식이미지, 한식선호도, 한식만족도 및 한국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도희 외식경영연구 16 (5) : 7 ~ 26 [2013]
  • 한국전통식품의 국제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고경일 통상정보연구 9 (2) : 375 ~ 397 [2007]
  • 한국음식의 국제화 방안
    김재수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 (5) : 499 ~ 507 [2005]
  • 한국식문화홍보행사 참가자의 한식에 대한 인식과 태도에 관한 연구-하야부사역 축제 참가자를 대상으로-
    강재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9 (4) : 314 ~ 325 [2014]
  • 파라과이 아순시온의 한식당 경영주 및 푸디스 심층면접을 통한 한식편지화 연구
    정혜경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9 (2) : 140 ~ 150 [2014]
  • 중앙아시아 지역 한인의 한국전통음식에 대한 인식 유형의 국제 비교 - 연변, 몽골, 우즈베키스탄 지역을 중심으로 -
    박영선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4 (5) : 457 ~ 466 [2009]
  • 중국 현지인의 한식에 대한 인식과 한식 레스토랑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 - 방문 경험과 방문 빈도 차이를 중심으로 -
    서선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4 (2) : 126 ~ 136 [2009]
  • 재한 중국인의 한국 음식에 대한 지식 및 선호도가 귀국 후 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
    이동훈 식품유통연구 24 (3) : 19 ~ 41 [2007]
  • 재미 한국 식당을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들의 한국 음식 및 서비스 속성에대한 인식도 조사: IPA 분석을 통한 음식·서비스 속성 분석
    이소정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3 (2) : 152 ~ 162 [2008]
  • 외국인의 한식에 대한 웰빙가치 인식과 체험이 한식의 세계화에 미치는 효과 분석
    이연정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5 (5) : 487 ~ 498 [2010]
  • 외국인 소비자의 한식 선호도와 관능적 특성에 대한 인식 - 출신국가별 비교를 중심으로 -
    이진영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5 (1) : 9 ~ 16 [2010]
  • 서울 거주 중국인들의 한국전통음식에 대한 인지도와 기호도조사
    권석임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1 (1) : 17 ~ 30 [2006]
  • 브라질 상파울루시의 한식당 현황 및 만족도 조사
    정혜경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7 (3) : 261 ~ 273 [2012]
  • 베트남 소재 한식당 경영주 사례조사를 통한 한식세계화 방안
    정혜경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6 (4) : 383 ~ 393 [2011]
  • 더덕을 이용한 음식의 전통레시피 개발과 내·외국인의 선호도
    장서영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9 (1) : 44 ~ 53 [2014]
  • 뉴욕 음식전문가들의 한식에 대한 인식과 태도 - 푸디스를 대상으로 한 심층인터뷰 -
    최지아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5 (2) : 126 ~ 133 [2010]
  • 국내 체류 외국인들의 출신지역에 따른 한식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연구
    윤혜려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 (3) : 367 ~ 373 [2005]
  • 국내 체류 외국인 및 내국인의 전통향토음식에 대한 기호도 비교 분석
    차성미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7 (3) : 294 ~ 303 [2012]
  • The impact of Korean wave culture contents on the purchase of hansik and Korea product
    Shin BK J. Korean Soc. Food Cult. 29 (3) : 250 ~ 258 [2014]
  • Strategies for globalization of Korean food as tourism products
    Cho HS Korean J. Civiliz. 9 (2) : 37 ~ 58 [2009]
  • Restaurant industry forecase
    NRA Natl. Reas. Assn. [2002]
  • Perceived Quality of Korean Restaurants Influencing on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 From the Perspectives of Asian Tourists to Korea -
    임현정 한국조리학회지 16 (1) : 209 ~ 225 [2010]
  • Korean cuisine to the world 2009. International symposium, Seoul
  • Influences of globalization factors of Korean food on country image, attitudes and product buying intention:toward Korea of Chinese and Japanese
    Lee YJ Kyunghee University [2008]
  • Germany, bio- blowing hot air in the fast food market
  • Fast food in germ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