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기능성 화장품 충동구매행동에 대한 소비자 쇼핑성향과 기능성 화장품 점포속성의 영향

논문상세정보
' 연구논문 : 기능성 화장품 충동구매행동에 대한 소비자 쇼핑성향과 기능성 화장품 점포속성의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smeceuticals
  • impulsebuyingbehavior
  • shopping orientation
  • store attributes
  • 기능성화장품
  • 쇼핑성향
  • 점포속성
  • 충동구매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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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 : 기능성 화장품 충동구매행동에 대한 소비자 쇼핑성향과 기능성 화장품 점포속성의 영향' 의 참고문헌

  • 화장품 유통경로에 따른 소비자 쇼핑성향, 정보원, 점포이미지에 관한 연구
    선정희 한국의류학회지 28 (5) : 559 ~ 569 [2004]
  • 화장품 온라인 시장에서 쇼핑성향 쇼핑몰 특성, 소비자 만족, 충성도의 관계
    박은주 복식문화연구 16 (4) : 696 ~ 708 [2008]
  • 한국과 미국대학생의 충동구매행동과 신용카드사용에 대한 비교연구
    박은주 한국의류학회지 28 (12) : 1571 ~ 1582 [2004]
  • 패션제품의 충동구매행동에 관한 구조방정식 모델분석
    박은주 한국의류학회지 29 (9,10) : 1306 ~ 1315 [2005]
  • 직장여성의 쇼핑성향에 따른 의복구매동기와 제품평가기준에 관한 연구
    이영미 복식문화연구 11 (2) : 193 ~ 207 [2003]
  • 주얼리 충동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박은주 한국의류학회지 32 (3) : 385 ~ 394 [2008]
  • 인터넷 화장품 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점포속성 중요도 및 구매의도
    이숙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6 (3) : 330 ~ 343 [2004]
  •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자극이 화장품 소비자의충동구매,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민 한국미용학회지 20 (4) : 735 ~ 742 [2014]
  •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의류제품 충동구매에 미치는 가격, 제품, 판촉의 영향
    지혜경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5 (4) : 543 ~ 553 [2013]
  • 의복 쇼핑 성향의 개념 규명을 위한 문헌적 연구
    김세희 한국의류학회지 28 (3,4) : 472 ~ 482 [2004]
  • 의류점포서비스가 의복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최영은 한국의류학회지 26 (11) : 1615 ~ 1626 [2002]
  • 유행선도력에 따른 여대생의 화장품충동구매와 내적특성에 관한 연구
    최수경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2) : 155 ~ 163 [2008]
  • 외모만족이 기능성화장품 사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현옥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7 (4) : 73 ~ 81 [2009]
  • 여대생의 화장품 구매동기가 화장품 속성평가와 브랜드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현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1 (2) : 252 ~ 261 [2009]
  • 여대생의 기능성화장품 구매 및 사용실태와 요구도
    윤지주 한국생활과학회지 13 (2) : 271 ~ 282 [2004]
  • 여대생들의 기능성화장품에 대한 사용실태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김주덕 대한화장품학회지 38 (4) : 339 ~ 356 [2012]
  • 애고점포에 따른 명품브랜드 소비자의 쇼핑성향 및 점포속성중요도
    신수연 복식문화연구 11 (4) : 474 ~ 486 [2003]
  • 싱글 여성의 쇼핑성향과 패션지향성이 외국산 화장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효원 복식 56 (5) : 150 ~ 162 [2006]
  • 성인여성의 인구통계적 변인과 심리적 특성이 화장행동에 미치는 영향
    최수경 복식 57 (8) : 60 ~ 74 [2007]
  • 멀티샵의 점포이미지가 점포충성도 및 상표전환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승희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5 (1) : 51 ~ 61 [2007]
  • 기능성 화장품 쇼핑성향이 상표전환 동기에 미치는 영향
    김명희 한국의류학회지 37 (3) : 334 ~ 347 [2013]
  • 기능성 화장품 사용에 따른 만족도와 제품에 대한 신뢰성 연구
    김영자 한국미용학회지 13 (1) : 236 ~ 243 [2007]
  • study on female college students' functional cosmetics usage and satisfaction
    Jo, A. R. Sookmyung Women's University [2011]
  • The study of self-image and shopping orientation by female's
    Ryu, H. J.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lothing and Textiles 25 (8) : 1367 ~ 1377 [2001]
  • The status of use and purchase behavior to basic cosmetics and cosmeceuticals among female university students
    Oh, E. J. Inje University [2011]
  • The product-specific nature of impulse buying tendency
    Michael A. Jones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6 (7) : 505 ~ 511 [2003]
  • The influence of cosmetics packing design factors on impulse buying by types of consumer
    Lee, J. H. Chungang University [2006]
  • The effects of situation factors and consumption values on the impulse buying behaviors in apparel store
    Park, E. J.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lothing and Textiles 24 (6) : 873 ~ 883 [2000]
  • The effects of marketing stimulus factors and information source on cosmetic impulse buying by fashion leadership
    Choi, S. K. Korean Journal of Human Ecology 14 (2) : 95 ~ 96 [2005]
  • The correlation between the degree of interest for display and impulse purchasing behavior of cosmetics
    Kim, K. Y.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osmetology 7 (1) : 133 ~ 147 [2001]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y Bulletin 103 (3) : 411 ~ 423 [1988]
  • Low-priced cosmetics must be changed to survive
  • Latent demand and the browsing shopper
    Peter E Earl Managerial and Decision Economics 21 (3-4) : 111 ~ 122 [2000]
  • Investigating the effects of cosmeceutical product advertising in beauty‐care decision making
    Juan Meng International Journal of Pharmaceutical and Healthcare Marketing 6 (3) : 250 ~ 266 [2012]
  • Impulse buying: Its relation to personality traits and cues
    Youn, S. M.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27 : 179 ~ 185 [2000]
  • G감성유형에 따른 점포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 점포속성, VM요소, 점포충성도를 중심으로 -
    오희선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6) : 864 ~ 872 [2008]
  • Cosmetics using behavior relating to beauty interest of active aging women
    Cho, S. J. Chungang University [2007]
  • A study on the predictable variables of impulse buying by college women′s clothing shopping orientation - On marketing stimulus factors and information source -
    Jeong, S. J. The Research Journal of the Costume Culture 6 (4) : 104 ~ 119 [1998]
  • A study on the consumer's importance of store attributes and store choice behavior according to the shopping orientations
    Lim, K. B. The Research Journal of the Costume Culture 9 (6) : 807 ~ 817 [2001]
  • A study on purchasing behavior of makeup cosmetics and chronics among female college students
    Kim, N. K. Sookmyung Women's University [2010]
  • A study on purchasing behavior and satisfaction of functional cosmetics of female college students
    Kim, E. J. Kyunghee University [2012]
  • A study on college-woman consumers' preference for imported product and purchase behavior of imported cosmetics
    Lee, H. E. Konkuk University [2001]
  • A study of usage and satisfaction on the functional cosmetics
    Jin, J. Y. Sookmyung Women's University [2011]
  • 30-40대 여성의 슈즈제품 쇼핑성향과 점포속성 중요도
    김선아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5 (3) : 48 ~ 57 [2009]
  • 20대 여성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화장품구매행동
    송혜인 한국의류학회지 26 (11) : 1593 ~ 1604 [2002]
  • 20~30대 성인남성의 의복추구혜택에 따른 쇼핑성향, 점포속성중요도, 자기이미지에 관한 연구
    신수연 복식문화연구 9 (6) : 818 ~ 829 [2001]
  • 2014 analysis report of cosmetics indu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