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기능적 특성과 개인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ㆍ중 비교연구

' 스마트폰의 기능적 특성과 개인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ㆍ중 비교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novation
  • perceived ease of use
  • perceived usefulness
  • purchase intention.
  • relative advantage
  • self-confidence
  • user interface
  • utility
  • 개인의 혁신성
  • 구매의도
  • 상대적 이점
  • 유틸리티
  • 인터페이스
  • 자기효능감
  • 지각된 용이성
  • 지각된 유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606 0

0.0%

' 스마트폰의 기능적 특성과 개인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ㆍ중 비교연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