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의 크라우드 펀딩 참여에 있어 지각된 위험, 지각된 이익, 한류문화콘텐츠의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소비자의 크라우드 펀딩 참여에 있어 지각된 위험, 지각된 이익, 한류문화콘텐츠의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ltural Contents
  • Perceived Benefit
  • Perceived Risk
  • chinese consumer
  • crowdfunding
  • cultural contents
  • korea wave
  • perceived benefit
  • perceived risk
  • processed meat product
  • rose
  • yakju
  • 문화콘텐츠
  • 중국소비자
  • 지각된 위험
  • 지각된 이익
  • 크라우드 펀딩
  • 한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8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