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의 지각된 가치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게스트하우스의 지각된 가치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customer loyalty
  • humanservicesquality
  • intention to revisit
  • perceived value
  • 고객 충성도
  • 인적서비스품질
  • 재방문 의도
  • 지각된 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66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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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스트하우스의 지각된 가치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객실 서비스 품질이 사후평가에 미치는 영향
    구정대 관광연구 20 (2) : 87 ~ 102 [2005]
  • 호텔 레스토랑이 서비스 품질과 메뉴 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인적서비스 품질, 물적 서비스 품질, 메뉴 품질을 중심으로
    박정훈 관광서비스연구 5 (3) : 112 ~ 124 [2005]
  •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자 관광연구저널 28 (11) : 203 ~ 214 [2014]
  • 박사
  • 호텔 고객의 서비스 보증, 지각된 적합성과 지각된 가치,관계만족 간의 관계 연구
    전용수 관광연구저널 24 (1) : 227 ~ 242 [2010]
  • 해외골프관광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주영환 관광연구저널 21 (2) : 325 ~ 337 [2007]
  • 박사
  • 항공서비스 관계효익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윤태연 한국항행학회논문지 16 (3) : 553 ~ 561 [2012]
  •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김영택 서비스경영학회지 9 (1) : 131 ~ 146 [2008]
  •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혜숙 서비스경영학회지 10 (1) : 1 ~ 21 [2009]
  • 박사
  • 항공사 이미지,지각된 가치,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김화진 호텔경영학연구 21 (4) : 53 ~ 68 [2012]
  •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외적이미지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홍희정 관광연구 27 (6) : 177 ~ 195 [2013]
  •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 북촌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성혜진 관광레저연구 25 (7) : 303 ~ 321 [2013]
  •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NPS(순추천고객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성혜진 관광레저연구 26 (6) : 209 ~ 226 [2014]
  • 한식 레스토랑의 마케팅 믹스 전략이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이은준 한국조리학회지 20 (2) : 136 ~ 151 [2014]
  • 한산대첩축제의 속성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기호 관광레저연구 24 (2) : 309 ~ 328 [2012]
  • 한국관광공사
    [2015]
  • 특급호텔 연회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봉구 호남대학교 대학원 [2013]
  • 컨벤션의 이미지, 지각된 서비스질, 관여도,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란 주현식 관광레저연구 17 (2) : 61 ~ 78 [2005]
  •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의도 간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
    인성호 관광연구저널 27 (2) : 381 ~ 396 [2013]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나용희 건양대학교 대학원 [2013]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성일 관광레저연구 27 (7) : 319 ~ 340 [2015]
  • 축제의 서비스스케프와 인적서비스가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경발효젓갈축제 사례를 중심으로-
    노원중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9) : 432 ~ 447 [2010]
  • 체인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구성원 간 상호작용이 서비스가치와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5 (2) : 35 ~ 57 [2012]
  • 지역축제의 인적서비스 품질이 방문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 사례를 중심으로 -
    윤한나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2 (3) : 89 ~ 97 [2012]
  • 중국 호텔 객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객실 서비스스케이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순희 동국대학교 대학원 [2013]
  • 전통한옥민박 체험관광의 관광객 만족도 및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전주한옥마을을 중심으로-
    문창현 관광연구저널 23 (3) : 61 ~ 79 [2009]
  • 전시컨벤션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와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용해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1) : 145 ~ 155 [2011]
  • 저가항공사의 지각된 가치, 만족도, 신뢰, 그리고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 감정적․금전적 가치의 역할을 중심으로 -
    김지희 관광연구 27 (4) : 161 ~ 179 [2012]
  •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성격유형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연중 동신대학교 대학원 [2008]
  • 이코노믹 리뷰
  • 여행사의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동식 관광연구 22 (4) : 243 ~ 264 [2008]
  • 에어캡스케이프와 브랜드인지도가 감정반응, 브랜드이미지,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A380 항공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소영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4]
  • 박사
  • 수상스포츠클럽의 고객지향성,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서비스품질평가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고동우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4 (4) : 1 ~ 12 [2009]
  •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 서비스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의 비교 - 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성호 소비자학연구 22 (2) : 323 ~ 349 [2011]
  • 서비스 지각가치, 기업, 시장 및 소비자 특성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송윤재 이승엽 국제지역연구 10 (1) : 476 ~ 498 [2006]
  • 사회과학조사방법론 3판
    채서일 비앤엠북스 [2007]
  • 북촌 한옥게스트하우스에 나타난 한국적 감성디자인 표현경향
    박지혜 디자인지식저널 28 (28) : 375 ~ 384 [2013]
  • 미용서비스업의 내부마케팅, 내부고객 만족, 서비스품질,재방문의도의 관계
    송연숙 배재대학교 대학원 [2008]
  • 리조트 참여자들의 지각된 가치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종필 관광연구 26 (1) : 467 ~ 487 [2011]
  • 녹차밭 방문객의 관광비 지불의사에 따른 지각된 가치와 만족, 재방문 의도의 관계
    여호근 한국조리학회지 13 (2) : 110 ~ 122 [2007]
  • 기내 수행 서비스 품질, 지각된 가치, 만족,행동 의도간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 경쟁모델 비교연구 -
    최환석 관광학연구 34 (5) : 243 ~ 264 [2010]
  • 관광지식정보시스템
  • 공정무역 커피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의 도에 미치는 영향 -바리스타과정 학생을 중심으로-
    김기영 호텔리조트연구 12 (2) : 335 ~ 352 [2013]
  • 공급과열 수익형 부동산, 게스트하우스 창업으로 활로 여나
    김수진 한국일보.(2013년 10월 29일) [2013]
  • 박사
  • 게스트하우스 외국인 이용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이용편익, 이용만족, 구전의도와의 관계 연구
    박진영 관광연구 29 (6) : 103 ~ 125 [2015]
  • 게스트하우스 고객가치가 감정반응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권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1 (5) : 105 ~ 120 [2012]
  • The effect of store name, bran name and price discounts on consumers' evalua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Grewal D. Journal of Retailing 74 (3) : 331 ~ 352 [1998]
  • The Analysis of Antecedents of Customer Loyalty in the Turkish Mobile Telecommunication Market
    Aydin, S.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9 (7/8) : 910 ~ 925 [2005]
  • Strengthening Customer Loyalty Through Intimacy and Passion : Roles of Customer–Firm Affection and Customer–Staff Relationships in Services
    Yim, C.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5 (6) : 741 ~ 756 [2008]
  • Services Marketing
    Zeithaml, V. A. McGraw-Hill [2000]
  • Service-Oriented Quality Control
    King, Carol A.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25 (3) : 92 ~ 98 [1983]
  • Role interpretation during service encounter : A critical review of modern approaches to service quality Management
    Riley, M. Hospitality Management 26 : 409 ~ 420 [2006]
  • Post-purchase consumer processes and the complaining consumer
    Gilly, M. C.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3) : 323 ~ 328 [1982]
  •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of TV travel product shopping : Involvement as a moderator
    Chen, C. F. Tourism Management 29 (6) : 1166 ~ 1171 [2007]
  • Measuring Customer-Based Hotel Brand Equity: The Impact of Brand Equity on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
    김시형 호텔경영학연구 20 (5) : 1 ~ 19 [2011]
  • Measurement and Evalustion of Satisfaction Process I Retail setting
    Oliver, R. L. Journal of Retailing 57 (3) : 25 ~ 48 [1981]
  • Key Factor in Guest Satisfaction
    Cadotte, E. R.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29 : 45 ~ 51 [1988]
  • Kano 모델 및 PCSI 지수를 통한 한옥게스트하우스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서울 북촌 게스트하우스를 중심으로
    유병균 관광레저연구 26 (3) : 131 ~ 148 [2014]
  • Greater Marketing Emphasis by Holiday Inns Breaks Mold
    Kinsely, Gary Advertising Age 15 : 47 ~ 51 [1984]
  • Frequent Travelers : Making Them Happy and Bringing Them Back
    Knutson, B.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29 (1) : 83 ~ 87 [1988]
  • Diners’ perceptions of quality, value, and satisfaction
    Oh, H.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1 (3) : 58 ~ 66 [2000]
  • Consumption Values and Market Choice: Theory and Applications
    Sheth, J. N. South Western Publishing [1991]
  • Consumer loyalty; Toward and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 Consumer Value. A Framework for Analysis and Research
    Holbrook, M. B. Rout ledge : 1 ~ 28 [1999]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a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2 [1988]
  • Consumer Behavior, 4
    Engle, J. E. The Dryden Press [1982]
  • Compatibility effects in evaluations of satisfaction and loyalty
    Auh, S. Journal of Economic Psychology 26 (1) : 35 ~ 57 [2005]
  • An examination of the impact of cultural orientation and familiarity in service encounter evaluations
    Patterson, P.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9 (5) : 662 ~ 681 [2008]
  •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Motivation and Satisfaction on Destination Loyalty: A Structural Model
    Yoon, Y. S. Tourism management 26 : 45 ~ 56 [2005]
  • A grounded theory model of service providers' stress, emotion, and coping during intercultural service encounters
    Wang, C. Managing Service Quality 20 (4) : 328 ~ 342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