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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게스트하우스의 지각된 가치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진(Young-Jin Park)
황승미(Seung-Mi Hwang)
양재영(Jae-Young Yang)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영진(Young-Jin Park)
황승미(Seung-Mi Hwang)
양재영(Jae-Young Yang)
주제어
Customer Loyalty
HumanServicesQuality
intention to revisit
Perceived Value
고객 충성도
인적서비스품질
재방문 의도
지각된 가치
참고문헌( 78)
유사주제 논문( 4,162)
지리 1,319건
지각된 가치 691건
perceived value 594건
재방문 의도 577건
고객 충성도 470건
customer loyalty 450건
intention to revisit 34건
인적서비스품질 26건
humanservicesquality 1건
인용/피인용
게스트하우스의 지각된 가치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 ...
' 게스트하우스의 지각된 가치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customer loyalty
humanservicesquality
intention to revisit
perceived value
고객 충성도
인적서비스품질
재방문 의도
지각된 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66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customer loyalty
451
0
0.0%
humanservicesquality
2
0
0.0%
intention to revisit
35
0
0.0%
perceived value
595
0
0.0%
고객 충성도
471
0
0.0%
인적서비스품질
27
0
0.0%
재방문 의도
578
0
0.0%
지각된 가치
692
0
0.0%
계
4,17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게스트하우스의 지각된 가치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객실 서비스 품질이 사후평가에 미치는 영향
구정대
관광연구 20 (2) : 87 ~ 102
[2005]
호텔 레스토랑이 서비스 품질과 메뉴 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인적서비스 품질, 물적 서비스 품질, 메뉴 품질을 중심으로
박정훈
관광서비스연구 5 (3) : 112 ~ 124
[2005]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자
관광연구저널 28 (11) : 203 ~ 214
[2014]
박사
호텔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스케이프가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의 비교를 중심으로
무단
동의대학교 대학원
[2012]
호텔 고객의 서비스 보증, 지각된 적합성과 지각된 가치,관계만족 간의 관계 연구
전용수
관광연구저널 24 (1) : 227 ~ 242
[2010]
해외골프관광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주영환
관광연구저널 21 (2) : 325 ~ 337
[2007]
박사
항공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승
김주승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항공서비스 관계효익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윤태연
한국항행학회논문지 16 (3) : 553 ~ 561
[2012]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김영택
서비스경영학회지 9 (1) : 131 ~ 146
[2008]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혜숙
서비스경영학회지 10 (1) : 1 ~ 21
[2009]
박사
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저가항공사를 중심으로
박정향
박정향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9]
항공사 이미지,지각된 가치,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김화진
호텔경영학연구 21 (4) : 53 ~ 68
[201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외적이미지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홍희정
관광연구 27 (6) : 177 ~ 195
[2013]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 북촌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성혜진
관광레저연구 25 (7) : 303 ~ 321
[2013]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NPS(순추천고객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성혜진
관광레저연구 26 (6) : 209 ~ 226
[2014]
한식 레스토랑의 마케팅 믹스 전략이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이은준
한국조리학회지 20 (2) : 136 ~ 151
[2014]
한산대첩축제의 속성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기호
관광레저연구 24 (2) : 309 ~ 328
[2012]
한국관광공사
[2015]
특급호텔 연회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봉구
호남대학교 대학원
[2013]
컨벤션의 이미지, 지각된 서비스질, 관여도,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란
주현식
관광레저연구 17 (2) : 61 ~ 78
[2005]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의도 간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
인성호
관광연구저널 27 (2) : 381 ~ 396
[2013]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나용희
건양대학교 대학원
[2013]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성일
관광레저연구 27 (7) : 319 ~ 340
[2015]
축제의 서비스스케프와 인적서비스가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경발효젓갈축제 사례를 중심으로-
노원중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9) : 432 ~ 447
[2010]
체인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구성원 간 상호작용이 서비스가치와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5 (2) : 35 ~ 57
[2012]
지역축제의 인적서비스 품질이 방문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 사례를 중심으로 -
윤한나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2 (3) : 89 ~ 97
[2012]
중국 호텔 객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객실 서비스스케이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순희
동국대학교 대학원
[2013]
전통한옥민박 체험관광의 관광객 만족도 및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전주한옥마을을 중심으로-
문창현
관광연구저널 23 (3) : 61 ~ 79
[2009]
전시컨벤션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와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용해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1) : 145 ~ 155
[2011]
저가항공사의 지각된 가치, 만족도, 신뢰, 그리고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 감정적․금전적 가치의 역할을 중심으로 -
김지희
관광연구 27 (4) : 161 ~ 179
[2012]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성격유형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연중
동신대학교 대학원
[2008]
이코노믹 리뷰
의복소비가치가 인터넷 의류쇼핑몰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류은정
복식 52 (3) : 161 ~ 169
[2002]
여행사의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동식
관광연구 22 (4) : 243 ~ 264
[2008]
에어캡스케이프와 브랜드인지도가 감정반응, 브랜드이미지,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A380 항공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소영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4]
박사
실내골프연습장의 마케팅믹스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혜은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8]
스키리조트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방문자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형섭
이귀옥
장경수
관광연구 18 (1) : 4 ~ 78
[2003]
수상스포츠클럽의 고객지향성,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서비스품질평가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고동우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4 (4) : 1 ~ 12
[2009]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 서비스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의 비교 - 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성호
소비자학연구 22 (2) : 323 ~ 349
[2011]
서비스 지각가치, 기업, 시장 및 소비자 특성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송윤재
이승엽
국제지역연구 10 (1) : 476 ~ 498
[2006]
사회과학조사방법론 3판
채서일
비앤엠북스
[2007]
북촌 한옥게스트하우스에 나타난 한국적 감성디자인 표현경향
박지혜
디자인지식저널 28 (28) : 375 ~ 384
[2013]
미용서비스업의 내부마케팅, 내부고객 만족, 서비스품질,재방문의도의 관계
송연숙
배재대학교 대학원
[2008]
리조트 참여자들의 지각된 가치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종필
관광연구 26 (1) : 467 ~ 487
[2011]
녹차밭 방문객의 관광비 지불의사에 따른 지각된 가치와 만족, 재방문 의도의 관계
여호근
한국조리학회지 13 (2) : 110 ~ 122
[2007]
기내 수행 서비스 품질, 지각된 가치, 만족,행동 의도간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 경쟁모델 비교연구 -
최환석
관광학연구 34 (5) : 243 ~ 264
[2010]
관광지의 특성,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간의 관계연구
강인호
전형규
조원섭
관광연구 25 (3) : 237 ~ 258
[2010]
관광지식정보시스템
관광지 선택속성이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손병모
관광연구 26 (1) : 201 ~ 228
[2011]
공정무역 커피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의 도에 미치는 영향 -바리스타과정 학생을 중심으로-
김기영
호텔리조트연구 12 (2) : 335 ~ 352
[2013]
공급과열 수익형 부동산, 게스트하우스 창업으로 활로 여나
김수진
한국일보.(2013년 10월 29일)
[2013]
박사
골프용품 박람회 참가자의 추구편익에 따른 서비스품질과 재방문의사간의 관계
곽보연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2009]
게스트하우스 외국인 이용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이용편익, 이용만족, 구전의도와의 관계 연구
박진영
관광연구 29 (6) : 103 ~ 125
[2015]
게스트하우스 고객가치가 감정반응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권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1 (5) : 105 ~ 120
[2012]
The effect of store name, bran name and price discounts on consumers' evalua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Grewal D.
Journal of Retailing 74 (3) : 331 ~ 352
[1998]
The Analysis of Antecedents of Customer Loyalty in the Turkish Mobile Telecommunication Market
Aydin, S.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9 (7/8) : 910 ~ 925
[2005]
Strengthening Customer Loyalty Through Intimacy and Passion : Roles of Customer–Firm Affection and Customer–Staff Relationships in Services
Yim, C.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5 (6) : 741 ~ 756
[2008]
Services Marketing
Zeithaml, V. A.
McGraw-Hill
[2000]
Service-Oriented Quality Control
King, Carol A.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25 (3) : 92 ~ 98
[1983]
Role interpretation during service encounter : A critical review of modern approaches to service quality Management
Riley, M.
Hospitality Management 26 : 409 ~ 420
[2006]
Post-purchase consumer processes and the complaining consumer
Gilly, M. C.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3) : 323 ~ 328
[1982]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of TV travel product shopping : Involvement as a moderator
Chen, C. F.
Tourism Management 29 (6) : 1166 ~ 1171
[2007]
Measuring Customer-Based Hotel Brand Equity: The Impact of Brand Equity on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
김시형
호텔경영학연구 20 (5) : 1 ~ 19
[2011]
Measurement and Evalustion of Satisfaction Process I Retail setting
Oliver, R. L.
Journal of Retailing 57 (3) : 25 ~ 48
[1981]
Key Factor in Guest Satisfaction
Cadotte, E. R.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29 : 45 ~ 51
[1988]
Kano 모델 및 PCSI 지수를 통한 한옥게스트하우스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서울 북촌 게스트하우스를 중심으로
유병균
관광레저연구 26 (3) : 131 ~ 148
[2014]
Greater Marketing Emphasis by Holiday Inns Breaks Mold
Kinsely, Gary
Advertising Age 15 : 47 ~ 51
[1984]
Frequent Travelers : Making Them Happy and Bringing Them Back
Knutson, B.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29 (1) : 83 ~ 87
[1988]
Diners’ perceptions of quality, value, and satisfaction
Oh, H.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1 (3) : 58 ~ 66
[2000]
Consumption Values and Market Choice: Theory and Applications
Sheth, J. N.
South Western Publishing
[1991]
Consumer loyalty; Toward and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Consumer Value. A Framework for Analysis and Research
Holbrook, M. B.
Rout ledge : 1 ~ 28
[1999]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a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2
[1988]
Consumer Behavior, 4
Engle, J. E.
The Dryden Press
[1982]
Compatibility effects in evaluations of satisfaction and loyalty
Auh, S.
Journal of Economic Psychology 26 (1) : 35 ~ 57
[2005]
An examination of the impact of cultural orientation and familiarity in service encounter evaluations
Patterson, P.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9 (5) : 662 ~ 681
[2008]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Motivation and Satisfaction on Destination Loyalty: A Structural Model
Yoon, Y. S.
Tourism management 26 : 45 ~ 56
[2005]
A grounded theory model of service providers' stress, emotion, and coping during intercultural service encounters
Wang, C.
Managing Service Quality 20 (4) : 328 ~ 342
[2010]
' 게스트하우스의 지각된 가치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