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자산이 매장이미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자산이 매장이미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bakery cafe
  • brand asset
  • customer satisfaction
  • store image
  • 고객만족
  • 매장이미지
  • 베이커리카페
  • 브랜드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920 0

0.0%

'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자산이 매장이미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홍도 방문 전후 관광이미지와 관광객 만족·재방문의도의 관계 - 중요도-만족도 변환지수 응용 -
    장은경 관광연구저널 27 (1) : 221 ~ 237 [2013]
  • 호텔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이성각 관광연구 24 (3) : 323 ~ 337 [2009]
  • 호텔레스토랑의 로하스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레스토랑 이미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하헌수 관광연구 29 (4) : 171 ~ 188 [2014]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윤선미 관광연구저널 29 (8) : 165 ~ 179 [2015]
  •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 서비스품질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최연희 관광연구 28 (3) : 169 ~ 187 [2013]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매장이미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승 동의대학교 대학원 [2009]
  • 점포이미지와 충성도 관계에서 인지적 만족과 감정적 만족의 역할
    최철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10) : 292 ~ 304 [2009]
  • 전남지역 패스트푸드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최유미 관광연구저널 29 (8) : 181 ~ 194 [2015]
  • 윈도우 베이커리와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선택속성분석
    박은경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5]
  • 외식산업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웅 외식경영연구 14 (2) : 277 ~ 298 [2011]
  • 외식기업 브랜드 자산 구성 요인간의 관계 연구
    김영훈 한국조리학회지 14 (2) : 128 ~ 137 [2008]
  •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자산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연구
    박운서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3]
  • 스타벅스의 점포속성이 점포이미지와 소비감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최성수 관광연구저널 25 (3) : 305 ~ 320 [2011]
  • 소비자의 심리학
    스기모토 데츠오 도서출판 훈민 [2009]
  • 브랜드자산과 광고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연구
    임채형 한국디자인포럼 29 (29) : 309 ~ 318 [2010]
  • 브랜드 자산, 태도, 재방문 의도간의 구조모형분석: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비교를 중심으로
    현용호 외식경영연구 11 (1) : 33 ~ 54 [2008]
  •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조현수 외식경영연구 16 (4) : 75 ~ 96 [2013]
  • 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이상미 관광학연구 26 (1) : 63 ~ 82 [2002]
  •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환경이 고객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영향
    김영식 광운대학교 [2009]
  •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의 상품품질이 고객신뢰와 장기지향성에미치는 영향
    이명호 한국조리학회지 20 (3) : 125 ~ 136 [2014]
  • 베이커리 카페의 인지된 유사성과 선호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맵
    정유경 외식경영연구 14 (3) : 69 ~ 90 [2011]
  • 베이커리 카페 고객 특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재찬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1 (3) : 383 ~ 391 [2006]
  • 베이커리 경영의 효율적인 메뉴관리에 관한 사례연구
    엄태성 경주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2003]
  • 베이커리 경영론
    윤대순 백산출판사 : 22 ~ [1998]
  • 메가 이벤트의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개성, 브랜드 자산, 및충성도에 관한 연구: 2012 여수박람회를 중심으로
    김태흥 관광연구저널 28 (8) : 145 ~ 161 [2014]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베이커리카페 이용행태 및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홍하영 외식경영연구 14 (4) : 65 ~ 84 [2011]
  • 관광마케팅커뮤니케이션과 관광지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의 구조적 관계 연구 : 관광객이 인식한 IMC의 차이 비교를 중심으로
    류재숙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9]
  • The influence of store environment on quality inferences and store image
    Baker, J. Journal oft 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4) : 328 ~ 339 [1994]
  • Recapturing store image in customer-based store equity : a construct conceptualization
    Hartman. K. B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8) : 1112 ~ 1120 [2005]
  • Marketing an introduction
    Kotler, P. Prentice Hall, Inc [1989]
  • Market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A. The Free Press [1991]
  • Customer's motivations maintaining relationships with service providers
    Bendapudi, N. Journal of Retailing 73 (1) : 15 ~ 37 [1997]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 based brand equity
    Keller, K.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 of the Satisfaction responses
    Olive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3) : 418 ~ 430 [1993]
  • Brand equity : a perspective on ints meaning and measurement, Working paper series
  • A cogita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decision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 ~ 49 [1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