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자산이 매장이미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초희 ( Cho Hee Lee )
이혜련(Hye Ryeon Yi)
김현미 ( Hyun Mi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초희 ( Cho Hee Lee )
이혜련(Hye Ryeon Yi)
김현미 ( Hyun Mi Kim )
주제어
bakery cafe
Brand Asset
customer satisfaction
Store Image
고객만족
매장이미지
베이커리카페
브랜드자산
참고문헌( 37)
유사주제 논문( 3,917)
고객만족 1,320건
지리 1,319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브랜드자산 348건
store image 35건
베이커리카페 31건
brand asset 20건
bakery cafe 13건
매장이미지 1건
인용/피인용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자산이 매장이미지, 고객만족에 ...
'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자산이 매장이미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bakery cafe
brand asset
customer satisfaction
store image
고객만족
매장이미지
베이커리카페
브랜드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92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bakery cafe
14
0
0.0%
brand asset
21
0
0.0%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store image
36
0
0.0%
고객만족
1,321
0
0.0%
매장이미지
2
0
0.0%
베이커리카페
32
0
0.0%
브랜드자산
349
0
0.0%
계
3,92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자산이 매장이미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홍도 방문 전후 관광이미지와 관광객 만족·재방문의도의 관계 - 중요도-만족도 변환지수 응용 -
장은경
관광연구저널 27 (1) : 221 ~ 237
[2013]
호텔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이성각
관광연구 24 (3) : 323 ~ 337
[2009]
호텔레스토랑의 로하스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레스토랑 이미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하헌수
관광연구 29 (4) : 171 ~ 188
[2014]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윤선미
관광연구저널 29 (8) : 165 ~ 179
[2015]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 서비스품질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최연희
관광연구 28 (3) : 169 ~ 187
[2013]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매장이미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승
동의대학교 대학원
[2009]
점포이미지와 충성도 관계에서 인지적 만족과 감정적 만족의 역할
최철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10) : 292 ~ 304
[2009]
전남지역 패스트푸드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최유미
관광연구저널 29 (8) : 181 ~ 194
[2015]
윈도우 베이커리와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선택속성분석
박은경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5]
외식산업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웅
외식경영연구 14 (2) : 277 ~ 298
[2011]
외식기업 브랜드 자산 구성 요인간의 관계 연구
김영훈
한국조리학회지 14 (2) : 128 ~ 137
[2008]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자산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연구
박운서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3]
스타벅스의 점포속성이 점포이미지와 소비감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최성수
관광연구저널 25 (3) : 305 ~ 320
[2011]
소비자의 심리학
스기모토 데츠오
도서출판 훈민
[2009]
브랜드자산과 광고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연구
임채형
한국디자인포럼 29 (29) : 309 ~ 318
[2010]
브랜드 자산, 태도, 재방문 의도간의 구조모형분석: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비교를 중심으로
현용호
외식경영연구 11 (1) : 33 ~ 54
[2008]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조현수
외식경영연구 16 (4) : 75 ~ 96
[2013]
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이상미
관광학연구 26 (1) : 63 ~ 82
[2002]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환경이 고객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영향
김영식
광운대학교
[2009]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의 상품품질이 고객신뢰와 장기지향성에미치는 영향
이명호
한국조리학회지 20 (3) : 125 ~ 136
[2014]
베이커리 카페의 인지된 유사성과 선호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맵
정유경
외식경영연구 14 (3) : 69 ~ 90
[2011]
베이커리 카페 고객 특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재찬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1 (3) : 383 ~ 391
[2006]
베이커리 경영의 효율적인 메뉴관리에 관한 사례연구
엄태성
경주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2003]
베이커리 경영론
윤대순
백산출판사 : 22 ~
[1998]
메가 이벤트의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개성, 브랜드 자산, 및충성도에 관한 연구: 2012 여수박람회를 중심으로
김태흥
관광연구저널 28 (8) : 145 ~ 161
[2014]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베이커리카페 이용행태 및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홍하영
외식경영연구 14 (4) : 65 ~ 84
[2011]
관광마케팅커뮤니케이션과 관광지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의 구조적 관계 연구 : 관광객이 인식한 IMC의 차이 비교를 중심으로
류재숙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9]
ZMET를 이용한 호텔의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김연선
관광연구 19 (1) : 115 ~ 134
[2005]
The influence of store environment on quality inferences and store image
Baker, J.
Journal oft 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4) : 328 ~ 339
[1994]
Recapturing store image in customer-based store equity : a construct conceptualization
Hartman. K. B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8) : 1112 ~ 1120
[2005]
Marketing an introduction
Kotler, P.
Prentice Hall, Inc
[1989]
Market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A.
The Free Press
[1991]
Customer's motivations maintaining relationships with service providers
Bendapudi, N.
Journal of Retailing 73 (1) : 15 ~ 37
[1997]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 based brand equity
Keller, K.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 of the Satisfaction responses
Olive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3) : 418 ~ 430
[1993]
Brand equity : a perspective on ints meaning and measurement, Working paper series
Srivastava, R.
[1991]
A cogita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decision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 ~ 49
[1986]
'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자산이 매장이미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